当前位置:首页 > 吉安市 >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번 파크골프장 조성이 단지 체육시설 하나를 새로 만드는 것을 넘어서, 시민 여러분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공동체의 활력을 불어넣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며 “춘천시는 앞으로도 시민 한 분 한 분이 가까운 곳에서 쉽게 체육활동을 즐기며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기반 확충에 계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正文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번 파크골프장 조성이 단지 체육시설 하나를 새로 만드는 것을 넘어서, 시민 여러분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 공동체의 활력을 불어넣는 시작점이 되길 바란다”며 “춘천시는 앞으로도 시민 한 분 한 분이 가까운 곳에서 쉽게 체육활동을 즐기며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기반 확충에 계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27: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绥化市 阅读:664次
(责任编辑:阜新市)
最新内容
- ·이와 함께 부영그룹은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모범적인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
- ·
- ·
- ·정부는 빈집 정비를 체계화하고자 '농어촌빈집정비특별법'과 '빈건축물정비특별법' 제정에 나선다.
- ·포항 영일만신항 한쪽에는 낚시가게가 줄지어 늘어서 있다. 그중 한 곳이 배낚시 출발 약속장소였다. 약속시간은 오전 6시. 예약 명단을 확인한 낚시 가게 주인이 낚싯대와 채비, 미끼를 나눠주고 예약된 배 제우스호가 서 있는 장소를 알려줬다. 신항 포구에서 여러 척의 낚싯배가 출항 대기 중이었다. 평일인데도 이날 새벽에 영일만신항에서 출항한 낚싯배가 12척이나 됐다.
- ·
- ·
- ·그러면서 “이것(투자)은 (미국) 정신, 관세, 인센티브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 ·
热点内容
- ·포항 영일만신항에서 출항을 준비하던 낚싯배 제우스호 손용철(59) 선장의 이야기다. 그렇더라도 선장 입장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낚시꾼은 성가시지 않을까. 낚싯배 경력 20년의 손 선장이 손사래를 쳤다. “절대 그렇지 않아요. 초보자들이 고기를 잡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주위 사람들까지 다 기분 좋아진다니까요. 낚시를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면 더 환영합니다.”
- ·
- ·
- ·금요일인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고 토요일에도 전국에 한차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 ·
- ·김정태 회장 : 올림픽은 단순한 스포츠 이벤트를 넘어 지역의 사회·경제·문화 인프라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도로, 교통, 숙박, 관광 콘텐츠 등 지역 구조 전반의 재편이 가능하죠.
- ·2심 재판부는 “피고인의 법리 오해 주장을 배척한 원심 판단을 법리 및 기록을 대조해 면밀히 살펴봤으나 정당해 수긍할 수 있다”며 “피고인 주장을 배척한다”고 밝혔다.
- ·한 전 총리는 임기 첫날 대통령 직속 개헌 지원기구를 만들어 개헌 성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3년 차에 새로운 헌법에 따라 총선과 대선을 실시한 뒤 곧바로 직을 내려놓겠다고 공언했다.
- ·▶지역금고에 적용된 ‘배당 제한’…직장인 금고는 ‘예외’=배당 구조에서도 직장인금고는 지역금고보다 자유로운 구조다. 행정안전부는 올해 1월부터 부실 우려가 제기된 지역금고에 대해 배당률 제한 조치를 도입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