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陕西省 >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노동 사건을 전담하는 노동법원을 신설해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정책 구상도 소개했습니다. 正文
근로감독관 인력이 부족한 현실을 고려해 지방공무원에게 노동 관련 특별사법경찰권을 부여하고 노동 사건을 전담하는 노동법원을 신설해 침해받은 권리는 신속하게 구제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정책 구상도 소개했습니다.
时间:2025-05-12 07:15:5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李宁 阅读:261次
(责任编辑:闪灵乐团)
最新内容
- ·
-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금속노조 인천지부 김태훈 한국지엠부평비정규직 지회장이 노조법 2·3조 개정을 촉구하는 등 관련 당사자들이 직접 참석해 대선 후보들에게 자신들의 요구 사항을 밝혔다.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의 이사회가 약 1개월 전에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의 후임을 물색하기 시작했다고 주요 외신이 보도했다.
- ·
- ·앞서 지난달 25일 정의당 강원도당은 해당 법무법인으로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타인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했다는 내용의 메일을 받았다.
- ·포고문에는 미국에서 조립된 완성차의 부품 중 일부에 대해 25% 관세 적용을 유예하는 내용이 담겼다. 미국은 지난 3일부터 완성차에 25%의 관세를 부과해 왔으며 다음 달 3일부터는 부품에도 같은 수준의 관세를 적용할 예정이었다.
- ·
- ·이날 낮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구지역에 5~10mm의 비가 예보돼 있어 잔불 정리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3월 24일 헌재가 ‘탄핵 요건이 되지 않는다’고 ‘기각’ 결정을 내리면서 직무에 복귀했다. 그는 직무 복귀 후 대국민담화에서 “극단으로 갈라진 사회는 불행으로 치달을 뿐, 누구의 꿈도 이루지 못한다”며 “여야와 정부가 정말 달라져야 한다. 저부터 그렇게 하겠다”고 정치권의 변화를 촉구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