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皇后乐队 > 비명·반명 스탠스를 취하다 멸족 위기에 몰린 민주당류 인사들도 고민이 깊다. 이재명 집권 땐 광범위한 정치보복이 일어날 것이라는 공포심리가 작동한다. 권력분산과 협치의 제7공화국을 열자는 개헌 세력은 그들대로 걱정이 태산이다. 이재명 집권 때에는 조기 개헌이 불가능해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正文
비명·반명 스탠스를 취하다 멸족 위기에 몰린 민주당류 인사들도 고민이 깊다. 이재명 집권 땐 광범위한 정치보복이 일어날 것이라는 공포심리가 작동한다. 권력분산과 협치의 제7공화국을 열자는 개헌 세력은 그들대로 걱정이 태산이다. 이재명 집권 때에는 조기 개헌이 불가능해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时间:2025-05-12 11:11: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三明市 阅读:619次
(责任编辑:西宁市)
最新内容
- ·
- ·앞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 2월 말 광물 협정 서명을 위해 워싱턴을 찾았으나 우크라이나 안전 보장 문제를 놓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충돌하며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 ·재무부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래 미국 국민이 우크라이나 방어에 제공한 중대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인정하는 가운데, 이번 경제 파트너십을 통해 두 나라는 양국의 자산, 재능, 역량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함께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 ·미국 항공우주국 NASA 소속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직접 만든 고추장 버거를 SNS에 공개한 건데요.
- ·
- ·
- ·근로자의 날은 근로자의 권익 신장과 복지 향상을 위해 법정 휴일로 지정되어 있으나, 일부 생산 및 가공업종, 대중교통 분야 등은 업종 특성상 연속적인 운영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정상 근무를 이어가고 있다.
-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부모님에게는 실질적인 쇼핑 혜혜택을 각각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공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파이낸셜뉴스][파이낸셜뉴스]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 시장 등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K스낵'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짚어볼 수 있는 대규모 장이 이달 말 열린다. K스낵은 지난해 연간 수출액이 처음으로 '수출 1조원 시대'를 열며 세계인의 먹거리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올 들어서도 K스낵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국내 농식품 수출을 이끌고 있다.
- ·
- ·그러면서 “아직 발표되지 않은 과제에 대해서는 의료계와 충분히 협의해 실현가능한 과제로 만들어 나가겠다”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의료계의 각 직역, 환자·소비자 단체, 전문가, 정부 대표가 함께 지혜와 뜻을 모으는 사회적 논의 기구는 반드시 계속돼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