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马梓涵 > 이외에도 ▲기술직렬 전문성 존중 ▲근무성적평정 성과 반영 강화 ▲인사 공정성 강화 등 조직문화 및 인사체계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도출됐으며 ▲직원 응원 게시판 운영 ▲친절 공무원 사례 홍보 ▲동호회 활성화 여건 마련 ▲익명 토론방 개편 등 직원 간 신뢰와 소통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도 활발히 논의됐다. 正文
이외에도 ▲기술직렬 전문성 존중 ▲근무성적평정 성과 반영 강화 ▲인사 공정성 강화 등 조직문화 및 인사체계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도출됐으며 ▲직원 응원 게시판 운영 ▲친절 공무원 사례 홍보 ▲동호회 활성화 여건 마련 ▲익명 토론방 개편 등 직원 간 신뢰와 소통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도 활발히 논의됐다.
时间:2025-05-12 05:46: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林妙可 阅读:207次
(责任编辑:ʯСٻ)
最新内容
- ·
- ·앞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했는데요.
- ·
- ·대법원은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항소심 판결을 파기하고 이재명 후보의 골프·백현동 발언 모두 허위 사실 공표로 판단해야 한다며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 이흥구·오경미 대법관 두 명은 항소심과 같은 무죄 취지의 반대의견을 냈다.직장인 A씨는, 상사가 만남을 계속 요구했다. 근무시간 외에 한 달에 한 번은 만나자고 했다. 승진이 잘 안 되는 상황이라, 문제 제기를 하는 것도 조심스러웠다.
- ·조승래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후보 교체론과 관련해 표적 수사고, 정치적 사냥 수사라며 보수적인 대법원에 의해 검찰의 의견이 그대로 수용된 사안인데 보수적 법관들이 이것을 지탱해 준다고 해서 대통령 후보를 맘대로 바꾼다고 한다면 민주주의는 어디로 가겠나라고 부정적 입장을 명확히 했다.
- ·현장에서는 이제는 대통령 이재명을 외치는 시민들의 연호가 이어지며 열기를 더했다.
- ·백 대표는 이달 중 권역별로 전국에서 현장 간담회를 차례로 열 계획이다. 백 대표는 지역 가맹점주의 애로 사항을 듣고 대안을 함께 논의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더본코리아는 다음 달에는 매출 활성화 방안을 추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 ·
- ·
- ·배터리·모터 교체 전까지 고장 전무
热点内容
- ·장애인이 안심하고 자립할 시스템이 마련돼야 탈시설 정책이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제언이 나온다. 장애인 활동 지원사인 정진옥 전 서울중구장애인복지관장은 “지체장애인은 자립이 비교적 수월하겠으나 발달·지적장애인 등은 탈시설하기에 지역사회의 돌봄 시스템이 여전히 부족한 면이 있다”며 “수치적 목표에 매몰되지 말고 어떤 장애인도 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체계가 먼저 구축돼야 한다”고 말했다.
- ·
- ·이어진 강연에서는 세계 각국의 수목과 관련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져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 ·정 과장은 이번 일본류마티스학회 총회 및 학술대회에서 '정맥주사 비스포스포네이트 치료 후 데노수맙으로 전환한 류마티스 환자에서 약물 관련 턱뼈괴사 발생 위험'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발표에서 정 과장은 장기간 정맥주사 비스포스포네이트 치료를 받은 환자가 데노수맙으로 전환할 때 턱뼈괴사 발생 위험이 유의하게 증가한다는 사실을 규명하고 고위험군 환자에 대한 세심한 관리와 체계적인 치료 전략 수립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
- ·▶ 인터뷰 : 정용래 / 대전 유성구청장
- ·한화비전(489790) 자회사인 한화세미텍이 차세대 반도체 장비 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회사측은 고대역폭 메모리(HBM) 생산에 핵심 장비인 ‘TC본더’를 넘어 차세대 기술로 각광 받는 하이브리드본딩 장비 등에 대한 개발 역량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
- ·■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