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정부는 석유화학을 비롯한 여수시 산업계에 각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한도 10억 원·5년 상환(거치 2년)·금리 3.65%로 긴급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같은 상환·거치조건에 한도 7000만 원·금리 2.79%를 적용한다. 기업들에 설비·입지 보조금을 지급하는 지방투자 촉진보조금 역시 확대된다. 정책금융기관에서는 협력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연장과 상환유예를 지원한다.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은 협력업체 우대보증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부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미국발 통상리스크가 본격화한 여파로 올해 4월 대미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하자 한국경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도체 호조세와 대중 수출이 반등하면서 우리나라 수출이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갔으나,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가 끝나는 시점인 오는 7월 8일 전에 한·미가 함께 마련할 ‘줄라이 패키지(July Package)’가 우리나라의 올해 수출 실적과 경제성장률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当前位置:首页 > 梁一贞 >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정부는 석유화학을 비롯한 여수시 산업계에 각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한도 10억 원·5년 상환(거치 2년)·금리 3.65%로 긴급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같은 상환·거치조건에 한도 7000만 원·금리 2.79%를 적용한다. 기업들에 설비·입지 보조금을 지급하는 지방투자 촉진보조금 역시 확대된다. 정책금융기관에서는 협력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연장과 상환유예를 지원한다.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은 협력업체 우대보증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부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미국발 통상리스크가 본격화한 여파로 올해 4월 대미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하자 한국경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도체 호조세와 대중 수출이 반등하면서 우리나라 수출이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갔으나,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가 끝나는 시점인 오는 7월 8일 전에 한·미가 함께 마련할 ‘줄라이 패키지(July Package)’가 우리나라의 올해 수출 실적과 경제성장률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正文

여수시가 산업위기 선제대응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정부는 석유화학을 비롯한 여수시 산업계에 각종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한도 10억 원·5년 상환(거치 2년)·금리 3.65%로 긴급경영 안정자금을 지원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같은 상환·거치조건에 한도 7000만 원·금리 2.79%를 적용한다. 기업들에 설비·입지 보조금을 지급하는 지방투자 촉진보조금 역시 확대된다. 정책금융기관에서는 협력업체 및 소상공인에 대해 만기연장과 상환유예를 지원한다. 신용보증기금과 기술보증기금은 협력업체 우대보증 지원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산업부는 “산업위기 극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지원사업에 대해서도 2026년 이후 예산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미국발 통상리스크가 본격화한 여파로 올해 4월 대미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6.8% 감소하자 한국경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반도체 호조세와 대중 수출이 반등하면서 우리나라 수출이 3개월 연속 플러스를 이어갔으나, 미국의 상호관세 부과 유예가 끝나는 시점인 오는 7월 8일 전에 한·미가 함께 마련할 ‘줄라이 패키지(July Package)’가 우리나라의 올해 수출 실적과 경제성장률을 크게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时间:2025-05-12 07:12: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岛市 阅读:295次

(责任编辑:苗栗县)

相关内容
  • ‘신혼·신생아 전세임대Ⅱ’ 유형은 월평균 소득이 전년도 도시근로자 가구당 월평균 소득의 130%(맞벌이의 경우 200%) 이하면 신청할 수 다. 세대 구성원 전체의 총자산이 3억 5400만원 이하여야 한다.
  • 이외에도 오는 6일까지 인천공항, 김포공항 내 로밍 센터 좌석 수를 늘릴 계획이다. 나아가 본사 직원 약 100명을 현장에 투입해 유심 교체 업무를 돕는 등 서비스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 MS는 이날 올해 1분기(1∼3월)에 700억7000만달러(약 99조8497억원)의 매출과 3.46달러(약 4930원)의 주당순이익(EPS)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3% 증가했고, 순이익은 258억달러로 1년 전보다 18% 늘었다.
  • 진단업계는 클리아 인증 실험실을 인수했다고 해서 곧바로 매출 급등으로 이어지긴 어렵다는 판단이다.
推荐内容
  • 또 한 권한대행이 중국의 강화된 공격성을 포함해 역내에서 커지는 위협들을 인식했다고 전했습니다.
  • 체포 사업주 중 한 명인 A 씨는 2021년 임금 체불을 하고 채권 소멸 시효가 다가올 때까지 장기간 도피를 이어갔다. 특히 수사에 비협조적으로 나왔다. 또 다른 사업주 B 씨는 10달 이상 노동자들에게 임금을 지급하지 않아 생계 곤란을 겪게 했다. 법인 대표 C 씨는 부산과 경기 등 여러 지역을 오가며 건설 공사를 벌였으나, 이 과정에서 임금 체불로만 20건이 넘는 전과를 기록했다. 동부지청은 C 씨가 악의적이고 상습적으로 체불 행태를 반복했다고 봤다.
  • 우선 ‘모리스 할아버지의 아픈 날’이 5~7일 사흘간 무대에 오른다. 세계 유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림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인형극으로, 할아버지와 동물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실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인형들이 등장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트레인 씨어터’는 예루살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형극단으로 미국과 프랑스 등 여러 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돼 공연했다.
  • 대법원은 오늘(1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 상고심 선고 뒤 "공직선거법의 취지에 따라 신속하고 집약적으로 깊이 있는 집중심리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