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广安市 > 현재 중소기업은 세제 감면,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참여 등의 혜택을 받는다. 덩치가 커지며 중견기업으로 편입되면 이 같은 혜택이 모두 사라진다. 이 때문에 단순 매출액 증가만으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현행 시스템에선 기업의 성장사다리가 약해진다는 지적이 끊이질 않았다. 正文
현재 중소기업은 세제 감면, 공공조달, 정부 지원사업 참여 등의 혜택을 받는다. 덩치가 커지며 중견기업으로 편입되면 이 같은 혜택이 모두 사라진다. 이 때문에 단순 매출액 증가만으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현행 시스템에선 기업의 성장사다리가 약해진다는 지적이 끊이질 않았다.
时间:2025-05-12 06:25: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谢华 阅读:807次
(责任编辑:李春波)
最新内容
- ·
- ·
- ·이빨고래류 쇠돌고래과에 속하는 상괭이는 ‘멸종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종의 국제 거래에 관한 협약'상 보호종이며, 국내에서는 2016년 해양보호생물로 지정됐는데요.
- ·
- ·양세원 목사는 “공유교회에 들어간다면 보통 서울권에서 임대하는 비용 10%만으로도 편안한 교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그렇게 재정을 확보해 구제와 선교에 사용했다”고 말했다. 사귐이있는교회의 섬김은 점차 확대되고 있다. 한국대학생선교회(CCC) 간사, 캄보디아 선교사, 카메룬 난민 가정, 장애 청소년, 독거노인 등 5가구 이상의 이웃을 돕고 있다. 교회에 출석하고 있는 콩고 난민 가족은 3~4년간 교회의 지원을 받아 엄마의 악성 종양 수술과 자립에 성공했다.
- ·경기도 부천 공유교회 ‘52미션’에 둥지를 튼 사귐이있는교회(양세원 목사)는 교회 비전인 ‘구제를 실천하는 교회’를 실천하려고 일부러 공유예배당을 찾아온 경우다. 4년 전 작은 상가에 문을 열고 재정의 5%를 구제에 사용했는데 재정 절반을 구제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다 공유교회의 문을 두드렸다.
- ·▶ 인터뷰 : 김민석 /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 (어제)
- ·검찰, 이재명 선거법 2심 무죄 하루 만에 상고
- ·
- ·MBN 시청자 여러분 감사드리고 이번에 찻사발 축제가 연휴 기간이고 참 볼거리 많고 또 문경 도자기를 값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많이 와주시면 저희들이 정말 성심껏 잘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热点内容
- ·이번에도 윤 전 대통령을 직접 조사하진 않았는데요.
- ·
- ·
- ·키위는 수확 후 후숙 과정을 거쳐 먹는 과일로, 수확시기와 이후 관리 방법에 따라 품질 차이가 큰 상황인데 글로벌 키위 '제스프리'와 출하 시기를 차별화하려면 장기저장 기술 개발이 필수적이다.
- ·
- ·소비자물가 상승률은 지난해 초 3%대에서 점차 하락하기 시작해 하반기에는 9월(1.6%), 10월(1.3%), 11월(1.5%), 12월(1.9%) 4개월 연속 1%대를 기록했습니다.
- ·
- ·험준한 지형이 많아 진화가 어려운 산불 현장에서는 하중이 20kg 이상에 달하는 공기호흡기 착용이 어렵다. 소방공무원들은 유일한 보호장비인 방진마스크에 의존해야 하지만 고가의 장비인 만큼 충분한 수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 ·- 왜 적은지는 저도 잘 이해를 못 하니까 말씀드리기가 좀 어렵긴 하네요.
- ·대법원은 허위사실 공표죄에 관해 축적된 많은 판례와 법리, 국내외 연구자료 등에 더해 사건 쟁점에 관한 입체적이고 심층적인 추가 검토를 집중적으로 행했다며 치열한 토론을 거쳐 신속하고 충실하게 사건을 심리해 결론에 이르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