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사장은 “난방기 교체와 스마트싱스 설치에 제법 비용이 들었지만, 절감 추이를 보면 2년 안에 투자비를 회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7:58:0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梦剧院 阅读:322次
(责任编辑:莎黛)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재명 선거법 위반 2심 첫 공판기일
-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 2025.03.31. ⓒ 로이터=뉴스1 ⓒ News1 이지예 객원기자
- ·메리골릭스의 적응증 확장 작업도 한창이다. 메리골릭스는 성조숙증이나 불임 또는 난임, 자궁선근증 치료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중국 협업사인 한소제약은 메리골릭스의 보조생식기술(ART, Assisted Reproductive Technology) 임상 1상을 진행하고 있다. 보조생식기술은 임신을 도와주는 기술을 말한다.
- ·국방부 장관실 정책총괄장교와 육군참모총장실 정책과장을 역임하면서 대한민국 군사체제의 문제점과 국방정책의 현실을 인식하게 됐다. 한편으로 향토사단 작전참모, 3야전군 작전과장, 전방군단 작전참모와 연합사 작전처장 등 작전분야 핵심직위를 거치면서 한국군의 부조리한 현상들을 수없이 보고 경험하며 더 나은 방법들을 고민하게 됐다.
- ·마라톤에는 박형준 부산시장과 어린이, 시민 등 1천5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도 대법원 판결은 지극히 상식적이고 원칙과 법리에 따른 판결이었다며 (이 후보는) 그동안 법 위반 행위에 대해 책임지고 재판 지연으로 국민을 우롱한 데 대해 후보직에서 즉시 사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1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따르면 교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하남교산 A2블록) 본청약을 진행한 결과, 사전청약 당첨자 866명 중 84%인 728명이 신청했다. 사전청약 당첨자가 포기한 138가구는 일반분양으로 전환된다. 기존 일반분양 물량인 63가구까지 포함해 총 764가구가 일반분양으로 나올 예정이다.
- ·이 후보는 접경지역 주민들의 손을 맞잡으며 민심을 청취하고 특별한 곳에 특별한 보상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시장 노점상에서 튀김을 맛보기도 했다.
- ·한민수(서울강북을) 의원도 “12·3 친위 군사 쿠데타에 이어 5·1 사법 쿠데타가 발생했다”며 “위대한 대한국민과 함께 반드시 분쇄하겠다”고 강하게 의견을 피력했다.
-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2일 오전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삼성전자, 두산에너빌리티, 브이티 등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