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般罗 > 이날 의정부경전철을 탑승한 임태희 경기도교육감과 원순자 의정부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경기도교육청 관계자들은 의정부시청역부터 의정부중앙역까지 경전철을 통해 이동한 뒤 140여m 가량 떨어진 ‘의정부공유학교 올래캠퍼스’에 도착해 공유학교의 수업을 지켜봤다. 正文
이날 의정부경전철을 탑승한 임태희 경기도교육감과 원순자 의정부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경기도교육청 관계자들은 의정부시청역부터 의정부중앙역까지 경전철을 통해 이동한 뒤 140여m 가량 떨어진 ‘의정부공유학교 올래캠퍼스’에 도착해 공유학교의 수업을 지켜봤다.
时间:2025-05-12 17:14: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猪头皮 阅读:980次
(责任编辑:薇恩)
最新内容
- ·- 미·일 무역협상 이후 한국의 우려가 커진 상황이다
- ·
- ·이사 과정에 마을 전체가 움직였다. 아이들과 마을 어른들이 함께 공간을 설계하고, 마을 목공소에서 직접 공사를 진행했다. 후원금은 십시일반으로 모였다. 말 그대로 마을이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원하는 공간을 함께 만든 것이다.
- ·
- ·
- ·Q. 반탄 주자 김문수 후보 그리고 찬탄 주자 한동훈 후보인데, 반탄의 또 어떻게 보면 단단한 지지층은 김문수 후보를 지지했다. 이렇게 읽히는 부분이네요. 자, 안철수 후보는 발표 나는 당일에 저희 여론현장과 오전에도 인터뷰를 했었는데요. 당원의 선택을 겸허하게 받아들인다. 이재명 막는 데 힘을 바치겠다. 이런 소회를 바로 밝혔습니다. 그리고 홍준표 후보는 곧장 정계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기 위해 사퇴했다. 한 권한대행은 '임기 단축' 개헌을 던지며 열세를 뒤집고 대선판을 흔들 것으로 예상된다.
- ·
- ·유희태 완주군수는 “이번 전국 1위 실적은 장애인 복지에 대한 전 공직자의 관심과 실천이 만든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완주군은 사회적 약자와 함께 성장하는 포용적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중증장애인 생산품 우선구매를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안정적인 유보통합 추진을 위해 영유아학교지원단을 구성·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 ·먼저, 카카오페이는 2030 젊은 세대의 유동 인구가 많은 성수동에서 이색적인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광고는 친환경 문구 브랜드 '트롤스페이퍼'와 협업하여 제작한 편지 봉투 약 4천 개를 광고판에 부착, 5월 2일부터 4일까지 광고판을 찾은 이들이 직접 떼어가 부모님께 손편지를 쓰고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참여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봉투 안에는 카카오페이 오프라인 첫 결제 50% 할인 쿠폰이 동봉되어 있어, 의미 있는 부모님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热点内容
- ·그는 끝으로 유가족들은 가해자들과 이를 방관한 이들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진정한 사과와 반성을 표하길 바란다. 저희 동생이 하늘에서라도 편히 쉴 수 있도록, 억울함을 꼭 풀어주고 싶은 마음에 입장을 표한다며 글을 맺었다.
- ·
- ·▷ 노은지 : 그런 건 없었죠.
- ·◆ 박용진> 당 지도부가 후보가 해야 될 일이라고 생각하고 제가 원래 축구로 치면 운동장을 넓게 쓰는 중원을 장악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었거든요. 그런데 이재명 후보가 원톱 스트라이커로 앞장서기 시작했고 제가 진보 정당 출신이니까 레프트 윙 자리로 가서 멋있는 센터링을 올려주고 이재명 후보가 멋진 발리슛 혹은 다이빙 헤딩슛 골을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게 제 역할이니까요. 이재명 후보가 아마 보수 진영의 대표적인 인물 이런 분들 모셔오는데 집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
- ·
- ·특히 과천지역은 이단 신천지의 근거지로 각종 사회적 갈등을 겪는가 하면, 또 다른 사이비 의혹을 받는 단체들의 종교부지 매입 등으로 혼란을 겪어온 만큼, 사실상 파룬궁과 연결된 션윈예술단 공연에 민감할 수밖에 없다는 해석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