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东方快车 > 3.한국수력원자력이 26조 원 규모의 체코 원자력발전소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수출에 이은 16년 만의 쾌거로 7일 본계약을 체결합니다. 正文
3.한국수력원자력이 26조 원 규모의 체코 원자력발전소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습니다.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수출에 이은 16년 만의 쾌거로 7일 본계약을 체결합니다.
时间:2025-05-12 11:53: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白银市 阅读:427次
(责任编辑:甘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차기 주지사 선거에는 엘레니 쿠날라키스 부지사, 전 하원의원 케이티 포터 등이 출사표를 던진 상태다. 공화당에서는 전 폭스뉴스 진행자 스티브 힐턴과 리버사이드 카운티 보안관 채드 비앙코가 주지사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 ·이날 대법의 파기환송 결정으로 이 후보는 또다시 고법에서 재판을 받게 된다. 파기환송 후 원심을 심리하는 재판부는 대법원 판단 취지를 반영해야 하기 때문에 이 후보에게 유죄가 선고될 가능성이 크다. 2심 판결 이후 상고 여부에 따라 대법의 ‘재상고심’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공직선거법상 벌금 100만 원 이상 형이 확정되면 피선거권이 박탈된다.
- ·올해로 26회를 맞이한 메세나대상은 기업과 문화예술의 상호 발전을 위해 기획됐다. 메세나에 앞장선 기업(인)을 발굴하고 그 공로를 기리는 국내 시상 제도로, 지금껏 143개(명)의 기업(인)이 수상했다.
- ·매입심의를 통과한 주택이라도 매도희망가격이 매입상한가를 초과하면 매입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에 따라 LH가 실제 매입할 주택은 가격검증 절차가 마무리되는 6월 말 이후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 ·
- ·
- ·[서울경제]
- ·김범석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직무대행이 “어떠한 상황에도 흔들림 없이 맡은 바 업무를 충실하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 ·
- ·
热点内容
- ·
- ·
- ·또한, 모던하우스는 5월부터 박신혜 모델과 함께 광고와 공식몰,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여름 테마를 더욱 확장 할 계획이다. 모던하우스는 매년 5월, 유럽 특정 지역의 썸머 마켓을 콘셉트로 선정해 다채로운 여름 테마를 전개하고 있다.
- ·
- ·카나바호 수녀는 지난 1월 향년 116세로 별세한 일본의 이토오카 도미코 씨가 사망하자 세계 최고령자가 됐다. 장수 노인 연구단체인 노인학연구그룹(GRG)과 론제비퀘스트에 따르면 카나바호 수녀의 별세로 세계 최고령자 타이틀은 영국 서리에 사는 에설 케이터햄(115)에게 넘어갔다.검찰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 ·산불이 민가 인근으로 확산하면서 소방당국은 인명 피해를 막기 위한 방화선 구축에 총력을 기울였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국가 소방동원령을 내려 가용 자원을 총동원한 게 주효했다”며 “해가 지기 전 최대한 불을 끄고 야간에는 민가 주변 방화선 구축에 힘썼다. 지자체 등의 선제적인 대피 명령도 인명피해를 막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했다.
- ·
- ·3일 선출될 대선 후보만큼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