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피해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이 약 2천억 원 증액됐고, 대학 국가장학금 예산도 1천157억 원 증액됐습니다.
时间:2025-05-12 15:07: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洛宾 阅读:760次
(责任编辑:郭伟亮)
最新内容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만나 13조 8000억 원 규모의 추경안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국회에서 합의처리된 추경안은 당초 정부가 제출한 12조 2000억 원 규모에서 1조 6000억 원 증액됐다.
- ·전남도는 숙박과 체험, 워케이션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3 특별 할인을 진행합니다.
- ·
- ·이번 방문은 지난해 최초로 개최된 ‘한-몽 공동 가스안전교육(GAS SAFETY 2024)’과 함께, 올해 4월 몽골의 민관 가스분야 관계자, 수크볼드 수케 주한 몽골대사의 공사 방문 등으로 이어지는 한국과 몽골 간 가스안전관리 협력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 ·천안역은 지난 2003년부터 임시역사를 사용하고 있다. 당초 민자역사 건립 전까지 3년간 한시적으로 사용할 계획이었으나 민자 사업이 좌초되면서 현재까지 임시 선상 역사로 남았다.
- ·
-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선거 경선 결선투표에 진출한 김문수(왼쪽), 한동훈 후보가 30일 서울 중구 TV조선에서 TV토론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회사진기자단김문수 후보는 판결 직후 입장문을 통해 “아직 대한민국의 사법 정의가 살아있음을 확인시켜준 판결”이라며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하며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며 “그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특별단속반은 이상급등 종목, 민원·제보 다수 종목, 대주주 대량매도 종목, 최근 대규모 CB(전환사채) 전환 종목 등을 집중 점검한다. 내부자·투자자 제보 활성화를 위해 정치테마주 집중 제보기간을 이날부터 오는 7월31일까지 운영한다. 포상(최대 30억원)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