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전화해서 물어봐야겠네요.
时间:2025-05-12 17:40: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满江 阅读:996次
(责任编辑:小迪)
最新内容
- ·
- ·
- ·
-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은 필린 장관을 만나 조선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직접 소개하고, 한·미간 조선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에는 필린 장관의 HD현대중공업 특수선 야드 안내역을 자처했다.
- ·
- ·이 서양인은 중국인 사진작가의 카메라를 훔치려다가 그에게 제압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재명 세력의 '셀프사면 프로젝트', 실현 가능한 재앙... 정치적 심판 필요
- ·도내 주요 관광지 관계자들은 흐린 하늘 아래 비가 내렸는데도, 근로자의 날을 즐기는 관광객들의 모습은 다양하게 나타났다면서 다가오는 연휴 더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서울=뉴스1) 이광호 기자 =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와 박성준 원내수석부대표, 김민석 최고위원이 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긴급 의원총회에서 대화하고 있다.
- ·
- ·
热点内容
- ·김 이사장은 한국계 미국인으로는 최초로 미국 연방하원 의원에 당선돼 3선 의원을 지낸 바 있다. 한미 민간 외교와 경제 교류 활동에 참여해 왔으며, 국내 여러 기업의 미국 진출에 관여해 온 이력이 있다.
- ·'조희대 대법원'이 탄핵과 조기 대선 국면에서 보인 일련의 행태는 정치 개입 의도를 빼놓고는 설명이 되지 않는다. 항간에는 윤석열 파면으로 높아진 헌재의 위상을 의식해서라는 분석도 있지만, 최고법원이 정치에 관여한다는 인상을 주는 것만으로도 낙제점이다. 사법부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크게 손상해 '검찰개혁'과 함께 '사법개혁'의 당위성을 높일 뿐이다. 대법원의 이번 판결은 아무리 봐도 정도(正道)를 벗어났다.
- ·
- ·
- ·위원회에서 최종 결정한 누적 전세사기피해자 등은 총 2만9540건이다. 긴급 경·공매 유예 협조요청 결정은 누적 980건으로, 결정된 피해자등에게는 주거·금융·법적절차 등 총 2만9421건을 지원하고 있다.
- ·
- ·
- ·
- ·
- ·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경제관계장관회의를 통해 '중소기업 매출 기준 개편안'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중기부는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 중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 시스템도 개편해 오는 9월부터 시행에 들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