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基地小虎 > 조국혁신당은 오늘(1일) 기자회견을 열어, 대선 출마 선언이 관측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향해 "출마 선언과 동시에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고발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正文
조국혁신당은 오늘(1일) 기자회견을 열어, 대선 출마 선언이 관측되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향해 "출마 선언과 동시에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고발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12:39:4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嘉义市 阅读:851次
(责任编辑:湖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나경원 / 국민의힘 의원 : 김문수 후보는 분열된 당과 대한민국을 하나로 묶어 국가적 에너지를 결집할 통합의 '빅텐트'입니다.]
- ·<질문 6> 한편, 트럼프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가 1박2일의 짧은 일정으로 한국을 다녀갔는데요. 1박 2일간 회동한 기업들을 보면, 네이버, 한화, 롯데, CJ, KB, 셀트리온 등입니다. 국내 4대 그룹 회장은 제외한 재개 20위권 내 대기업들인데, 트럼프 주니어가 만난 기업들, 어떻게 보셨나요? 트럼프 주니어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 ·
- ·팰리세이드 하이브리드의 진가는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 활동에서 두드러졌다. 시승 첫날, 강화도 해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이불 위에 누워 바다를 바라보니 부슬비 속 차 안에서 즐기는 ‘우중차박(雨中車泊)’의 낭만이 느껴졌다. 1∼3열이 모두 벤치형 시트로 구성된 9인승 모델은 평탄화가 쉬워 차박 환경을 손쉽게 만들 수 있었다. 어린이 1명을 포함한 3인 가족이 누워도 공간 여유가 있었다.
- ·
- ·
- ·이날 6 대 5로 극적인 승리를 거둔 LA킹스는 하모니카 연주단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식 X 계정에 올렸다. “다음 경기에도 할머니들을 초청해 달라”는 LA킹스 팬들의 댓글이 쇄도해 구단 측은 23일 플레이오프 2차전에도 이들을 초청했다. 이번에 단원들은 LA킹스 유니폼을 입고 연주했고, 결과는 6 대 2로 또다시 승리였다. 두 번 모두 무대에 섰던 도나 리 씨(80)는 워싱턴포스트(WP)에 “우리는 아이스하키를 모르지만, 첫 경기에서 승리하는 순간 소리를 질렀다”며 즐거워했다.
- ·
- ·그는 고등법원에서의 환송심 절차가 남았다는 핑계로 대선에 그대로 나오겠다는 것은 그야말로 '법꾸라지' 같은 발상이라며 무자격 선수가 우격다짐으로 출발선에 계속 서 있겠다고 하면 관중들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 ·국가 차원의 빈집 정비·활용 등 직접 지원을 대폭 확대한다. 우선 인구감소지역 내 빈집을 활용한 정비사업이 활성화하도록 관련 내용을 2026년 지방소멸대응기금 지침에 반영하고, 빈집 정비·활용 우수사례를 발굴해 지자체에 확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