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발적 이직자에게 생애 1회 구직급여를 지급하고, 상병수당 지급 대상을 저소득 취업자에서 모든 취업자로 확대하겠다는 구상도 밝혔다.
时间:2025-05-12 17:25: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咸阳市 阅读:663次
(责任编辑:扬州市)
最新内容
- ·
- ·
- ·▶ 김재원 : 당연히 단일화를 해야 하고 그것도 아주 신속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선거 운동 기간이 얼마 남지도 않았고 민주당은 벌써 선대위를 하고. 그런데 국민의힘에서는 아직도 이렇게 서로 간에 무슨 비정하네 마네 이런 식의 공격과 비난을 하고 또 당의 중진 의원들을 향해서 당권에 욕심 있다느니 이런 비난을 하는데 과연 이것이 제대로 선거 운동이 될까 하는 두려움도 있는데 거기다가 이른바 빅텐트 작업을 해야 되잖아요. 그러면 신속하게 진행을 해야죠. 그리고 그 범위는 후보께서는 김정은 빼고 다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현실적으로 가능한 분들이 어쨌든 지금 정치권에서 국민의힘이 보수 진영의 중심 세력이잖아요.
- ·그 결과 3년 만기 시 본인이 납입한 360만 원에 더해 총 720만원과 이자를 받을 수 있다.
- ·안내를 들은 한 어르신은 “정보 유출 사실을 몰랐는데, 직접 와서 쉽게 알려줘서 정말 고맙다”며 “혼자였다면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을 텐데 덕분에 안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중국 외교부는 SNS 계정에 '절대 무릎을 꿇지 말라'는 제목으로 미국을 겨냥한 영상을 올렸습니다.
- ·
- ·이번 협업은 일본 내 틴더(Tinder) 사용자를 대상으로 시작된다. 틴더 앱에서 월드 ID를 활용한 연령, 확인 및 신원 인증 기능이 시범 적용될 예정이다. 상대방이 실제 사람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더 신뢰할 수 있는 만남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TFH 측의 설명이다.
- ·
- ·김 의원은 민주당에서 공식적으로 입당을 제안받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또 당장 국민의힘 탈당을 결정한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인적 자원의 교류 및 전문인력 양성 ▲교육·훈련 프로그램 및 교과과정 개발·운영 ▲농수산업 및 농촌경제 관련 공동연구 수행 ▲학술세미나·심포지엄·포럼 등 공동행사 개최 ▲기타 양 기관의 목표와 일치하는 학술 및 연구활동 등을 함께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 ·
- ·
- ·취임후 국내 총투자 역대 최고 수치 기록 강조
- ·
- ·연합뉴스TV를 통해서 오늘 오후 3시에 있을 선고 생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지난 2월 양국 간 광물 협정에 서명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당시 백악관에서 열렸던 트럼프 대통령과 젤렌스키 대통령 정상회담이 파국으로 끝나며 협정 체결도 무산됐다.
- ·1일 해양수산부가 발표한 ‘2025년 1분기 전국 무역항 항만 물동량’ 자료에 따르면 부산항은 지난 1분기 컨테이너 화물 626만TEU를 처리했다. 지난해 동기 601만TEU 대비 4.0% 증가해 역대 1분기 최대 물동량을 경신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