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오는 7일 종료예정이었던 건강기능식품의 소규모 개인 간 거래 허용이 12월 31일까지로 연장된다.
- ·
- ·
- ·정부는 1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경제관계장관회의 겸 산업경쟁력강화 관계장관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1대 국회에서 체납된 보험료와 환급금을 서로 ‘맞바꾸는’ (상계)법안이 발의됐지만, 법적인 문제(보험급여를 받을 권리는 압류 금지 등)로 통과되지 못하고 폐기됐다.
- ·김대한 영진전문대 스포츠재활과 학과장(교수)은 티볼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 경기 특성상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체득할 수 있는 훌륭한 스포츠다면서 이번 대회는 대학생들에게 티볼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 ·■ 시스템이 멈췄다.. 형식만 있는 리더십의 시대
- ·
- ·특히 E교수는 중견 교수 시기부터 정년 연장을 약속해 안정적인 연구 여건을 보장해줘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KAIST를 비롯해 정년 연장 제도가 있는 대학 대부분이 60세가 넘어야 정년 연장을 결정하기 때문에 정년을 몇 년 앞둔 상태에서 연구비를 따기 쉽지 않다며 정년 연장이 안 되면 연구비를 따더라도 연구기관을 다 못 채우고 연구를 중단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
热点内容
- ·
- ·
- ·정부서울청사로 다시 나온 한덕수 전 대행은 임기 종료 전 집무실에서 이주호 부총리와 만나 어떤 경우에도 정부가 흔들림 없이 유지되도록 안정된 국정운영을 해 달라 당부했다고 총리실은 전했습니다.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일 지난해 5월 8일부터 시행돼 오는 7일 종료 예정이었던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 시범사업을 올해 12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 ·#이재명 #파기환송
- ·어제(1일) SNS에는 서울 등 수도권에서 특이한 구름을 목격했다는 게시물이 잇따라 올라왔습니다.
- ·▷ 전화 02-784-4000
- ·낙엽은 스스로 주어진 소명을 다하고 생명을 마감한다. 생을 마감하는 낙엽에 대해 누구도 진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길거리에 방치되어 바람에 날려 다리고 청소하시는 분들에게 귀찮은 존재가 되기도 한다.
- ·노원구청소년성상담센터는 2021년 설립 이후 2024년 한 해 동안 9160명의 상담실적(집단상담 및 교육 포함)을 기록하며, 성폭력 피해자 지원과 청소년 성 상담, 성 인권교육, 성 상담 매뉴얼 개발, 학교·기관 컨설팅 등 다양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이번 행사는 투트랙으로, 1부는 “글로벌 해양 허브도시로, 함께!”,2부는 “글로벌 해양강국의 새로운 미래, 부산!”을 주제로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