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陇南市 > 혁신당은 “본인의 대선 출마를 위해 국가와 국민은 안중에도 없이 내란 대행 자리까지 내던지겠다는 것은 노욕”이라며 “한덕수의 대국민 기만 행보로 이어질 대선 과정에서 내란 잔당의 준동을 염려하는 국민들이 많다”고 지적했다. 正文
혁신당은 “본인의 대선 출마를 위해 국가와 국민은 안중에도 없이 내란 대행 자리까지 내던지겠다는 것은 노욕”이라며 “한덕수의 대국민 기만 행보로 이어질 대선 과정에서 내란 잔당의 준동을 염려하는 국민들이 많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7:40: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玉溪市 阅读:780次
(责任编辑:衢州市)
最新内容
- ·1심을 심리한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4부(부장판사 한성진)는 이 후보에게 당선무효형인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기소된 이후 799일 만이었다. 공직선거법상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그 형이 확정되면 의원직을 잃고 피선거권이 10년 동안 박탈된다. 당시 1심은 '고 김문기를 몰랐다'는 발언과 관련해 일부 유죄를 선고했다. 다만 '성남시장 재직 시 김문기의 존재를 몰랐다'는 부분과 '기소 이후 김문기를 알게 됐다'는 발언은 무죄로 판단했다. 백현동 관련 허위사실 공표 부분도 유죄로 봤다.
- ·
- ·
- ·◇최종동: 올해로 제24회를 맞는 식품안전의 날 기념행사는 5월 8일부터 5월 9일까지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함께 하는 식품안전, 건강한 대한민국!'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품안전 향상과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 포상, 소비자, 산업계, 학계, 정부 등 모두가 참여하는 식품안전 실천 다짐대회 등 기념식을 진행하고 식품안전 홍보관 운영, 세미나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히 서울광장에서는 국민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식품안전 홍보관이 운영되며, '안전·배려·성장·혁신'을 주제로 다양한 홍보부스가 마련됩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 산업계, 학계, 정부 등 식품안전과 관련된 모든 관계자가 함께 모여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실천 의지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입니다.
- ·
- ·앞서 사의를 표명하긴 했지만 23시 59분까지는 직을 수행하고 있었던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사표를 수리하면서 탄핵소추안은 투표불성립으로 끝났습니다.
- ·
- ·
- ·진보 혼자 민주화를 이루지 않았습니다.
- ·국민 주권과 국민 선택을 사법이 빼앗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热点内容
-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매출 79조1400억 원, 영업이익 6조7000억 원을 냈다고 30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05%, 영업이익은 1.20% 늘었다. 매출은 전체 분기 기준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다. 연구개발(R&D)비도 1분기 기준 역대 최대인 9조 원을 집행했다.
- ·
- ·이와 관련, A씨는 2심이 이 후보에게 전부 무죄를 선고한 직후 이기인 최고위원에게 “이게 나라인지, 이런 나라에서 어떻게 계속 살아야 하는지”라고 했다. 그러면서 “행여 범죄자가 대통령이 되면 남은 우리 가족은 과연 안전할지 (걱정된다)”고 했다.
- ·
- ·
- ·
- ·이와관련, 효성중공업 관계자는 아이뉴스24와의 통화에서 지난 1년간 수분양자 및 시행사와 협의를 지속했지만 손해만 누적되고 있어 부득이하게 공매를 강행할 예정이며, 방침은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
- ·다만 상대적으로 비가 적게 내린 영동 지역에는 아직 특보가 남아있습니다.
- ·조 대법원장은 직접 기본적인 사실관계와그리고 1·2심 판결을 설명한 뒤에 사건의 쟁점, 그리고 이에 대한 다수의견의 요지를 판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