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南宁市 > 큰 솥에 넣고 만드는 파에야에는 반드시 누룽지가 생긴다. 스페인에선 이를 소카라트(Socarrat)라 부르는데 볶음밥 누룽지이니만큼 가장 맛있는 부분으로 알려져 너도나도 노린다. 스위스 퐁듀에서도 마찬가지. 쌀은 아니지만 냄비에 치즈를 넣고 마지막에 눌은 치즈(La religieuse)가 드러나는데 이 역시 별미로 여겨 주인 말고는 건드릴 수 없다. 正文
큰 솥에 넣고 만드는 파에야에는 반드시 누룽지가 생긴다. 스페인에선 이를 소카라트(Socarrat)라 부르는데 볶음밥 누룽지이니만큼 가장 맛있는 부분으로 알려져 너도나도 노린다. 스위스 퐁듀에서도 마찬가지. 쌀은 아니지만 냄비에 치즈를 넣고 마지막에 눌은 치즈(La religieuse)가 드러나는데 이 역시 별미로 여겨 주인 말고는 건드릴 수 없다.
时间:2025-05-12 16:35: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东县 阅读:633次
(责任编辑:梧州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그러나 국내 대표적 정치사학자인 심지연 경남대 명예교수는 최근 새 저서 ‘장덕수 연구’(백산서당)를 통해 공백 비슷하게 남아 있던 현대사의 중요한 부분을 복원했습니다. 무슨 말이냐 하면, 지금 초대 대통령 이승만에 대해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대한민국에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뿌리를 내린 아주 고마운 인물이었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체제 도입에 큰 역할을 했던 그 ‘초창기 이승만의 브레인’이 바로 장덕수였다는 것입니다.
- ·
- ·
- ·수입액은 533억2000만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2.7% 감소했다. 수출액에서 수입액을 뺀 무역수지는 48억8000만달러 흑자를 기록했다.
- ·당국은 일몰 후에도 인력과 열화상 감지용 드론, 산불 진화차 등 장비를 동원해 잔불 진화·정리 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산불 영향 구역과 인접한 지역에 혹시라도 재발화한 산불이 넘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기존에 구축한 방화선을 더욱 두껍게 하는 작업도 병행 중이다.
- ·
- ·이 권한대행은 긴급 국가안전보장회의.
- ·삼척 신기면 29.7℃ 울진 29.6℃ 청주 28.5℃ 기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