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垫江县 > 의대생 유급 규모에 대해 교육부는 "오는 7일까지 각 대학으로부터 미복귀 의대생에 대한 유급 기준일, 대상자 수, 유급 확정 통보 인원 등을 담은 서식을 제출받을 예정"이라며 "유급 규모 등은 오는 9일 이후에나 공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지난달 17일 의대생 수업 참여율이 25.9%라고 밝힌 이후 복귀율에는 별다른 변동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1만명이 넘는 의대생이 집단 유급할 가능성이 크다. 40개 의대 전체 재학생은 1만9760명이다. 正文
의대생 유급 규모에 대해 교육부는 "오는 7일까지 각 대학으로부터 미복귀 의대생에 대한 유급 기준일, 대상자 수, 유급 확정 통보 인원 등을 담은 서식을 제출받을 예정"이라며 "유급 규모 등은 오는 9일 이후에나 공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지난달 17일 의대생 수업 참여율이 25.9%라고 밝힌 이후 복귀율에는 별다른 변동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1만명이 넘는 의대생이 집단 유급할 가능성이 크다. 40개 의대 전체 재학생은 1만9760명이다.
时间:2025-05-12 12:28: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京市 阅读:449次
(责任编辑:黄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한동훈/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 3929 마치 우리 당에게 갑질하듯이, 빅 텐트를 원하면 당명을 바꿔라.
- ·순찰1팀 소속 장근승 경장 등이 고개를 숙인 채 앉아있는 노인의 모습을 본 뒤 가까이 다가가 상태를 살핀 결과, 80대 노인 A씨가 숨을 쉬지 않고 의식이 없는 상태였다고 한다.
- ·
- ·▷ 전화 : 02-781-1234, 4444
- ·
- ·
- ·
- ·정의당 권영국 대표. 연합뉴스권 후보는 이날 광화문 광장에서 대선 출마선언식을 갖고 “차별 없는 나라, 함께 사는 대한민국, 우리를 지키는 진보 대통령이 되기 위해 제21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에야말로 정권교체와 함께 사회 대전환, 정치개혁을 반드시 이뤄내야 한다. 불평등과 차별을 해소하고, 탄핵 세력의 부활과 내란 세력 존속의 근원인 낡은 기득권 정치를 깨끗이 해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
- ·
热点内容
- ·
- ·B씨는 고소장에 A씨가 10개월간 수차례에 걸쳐 신체적 접촉과 성희롱성 발언을 했다는 피해 내용과 함께 목격자 증언 등 증거 자료를 첨부한 것으로 전해졌다.존 펠란 미 해군성 장관이 HD현대중공업을 찾아 함정 건조 현장 등을 둘러본 뒤 정기선 수석부회장과 한·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 ·
- ·
- ·김건희 여사는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서울남부지방검찰청은 오늘 건국 이래 최초로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하였다.
- ·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앵커]
- ·국민의힘에선 결선에 진출한 김문수, 한동훈 두 후보가 맞대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 토요일 최종 후보 1명을 발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