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闸北区 > 이어 "수 차례 부결된 내란 특검법과 명태균 특검법을 더욱 개악해 또 발의했다"며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며 착한 척을 하고, 뒤로는 정치 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인 행태"라고 지적했다.경기도는 공군 전투기 오폭 사고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포천시 이동면의 피해 주민들에게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을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正文
이어 "수 차례 부결된 내란 특검법과 명태균 특검법을 더욱 개악해 또 발의했다"며 "겉으로는 통합을 외치며 착한 척을 하고, 뒤로는 정치 보복을 준비하는 이중적인 행태"라고 지적했다.경기도는 공군 전투기 오폭 사고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포천시 이동면의 피해 주민들에게 일상회복지원금 지급을 완료했다고 1일 밝혔다.
时间:2025-05-12 09:08:4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婷 阅读:329次
(责任编辑:张远)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
- ·김철수 횡성호수길축제위원장은 “축제에 오신 많은 분들이 한편의 그림 같은 호수길 풍경을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어제 사임한 한덕수 전 권한대행이 오늘 국회에서 공식 출마 선언을 할 전망입니다. 한 전 대행은 출마 선언 후 현충원을 참배하는 등 본격 대권 행보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 ·
- ·지난달 탄핵되면서 불소추 특권이 사라졌기 때문이라는 게 검찰의 입장인데, 한 달 동안 사건을 검토하면서도, 대면조사나 재구속 시도는 하지 않았습니다.
- ·
- ·배경은 가까운 미래의 독일로 채식주의가 지배적인 세상이다. 맥도널드는 채식 파동으로 큰 타격을 받은 뒤 사주가 세 번이나 바뀌면서 손님의 발길이 끊어졌다. 몇곳 남지 않은 정육점은 미성년자가 출입할 수 없는 유해시설로 분류돼 있다. 주인공 ‘나’는 사회로부터 미개인 취급받는 것이 싫어 고기를 끊기로 한다. 하지만 힘이 들어 채식주의 블로거 ‘톰 두부’로부터 조언을 얻고 때론 종교 교리와도 같은 지시를 따르면서 채식 생활을 이어 나간다. 그러나 곧 여러 문제에 부닥친다. 변비에 시달리는 건 익숙해졌지만 한 달 만에 치아 2개가 빠지고 발기부전도 겪는다. 당연히 웃음도 잃게 됐다. 그러던 중 인터넷 게시판에서 ‘육수맛내기69’가 쓴 글을 발견하고는 그에게 빠져든다. 그는 은밀하게 활동하는 육식 지하조직의 수장이었다. 주인공이 지하 육식파의 활동에 적극 가담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소설 중반부 이후 펼쳐진다.
- ·수도권과 강원도에 5mm 안팎, 충청과 경북에 5에서 10, 그 밖의 남부 지방에 5에서 20mm 안팎의 비가 예상되고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