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가 감소할수록 빈집이 늘어나는 경향이 뚜렷하고, 저출생·고령화 추세에 따라 향후 빈집 발생이 더욱 가속할 것이라는 게 정부 판단입니다.
时间:2025-05-12 10:53: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邵阳市 阅读:500次
(责任编辑:河西区)
最新内容
- ·이날 볼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인생의 지극히 개인적인 장을 공유하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피플지는 연민과 배려를 담아 인간의 이야기에 접근해 왔다”며 “비슷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고,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 ·최태성 씨는 지난해에 이어 유해 발굴 현장을 방문하게 된 것을 정말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유해 발굴 사업을 친숙하게 전달하고 국군 전사자의 숭고한 헌신이 계속 기억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536년 청제건립비(앞면), 798년 청제수리비(뒷면), 1688년 청제중립비 (국가유산청 제공)
- ·
- ·척 슈머 민주당 상원의원은 엉뚱한 사람을 해고하고 있다며 헤그세스 장관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
- ·미국과의 본격적인 통상협의, 어려운 민생경제 살리기, 반도체 AI의 글로벌 기술 패권 경쟁 대응 등 그 어느 하나에도 소홀함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 ·The Democratic Party maintains that any criminal trial must be suspended if Lee becomes president. However during a National Assembly hearing in October, Kim Jung-won, secretary-general of the Constitutional Court, was asked whether a person who is already on trial and becomes president would lose the office if a conviction invalidating the election were finalized. He replied, “Legally speaking, that would appear to be the case.”
- ·천재상 기자(genius@yna.co.kr)
- ·금융 분야에서도 국내 체류 외국인을 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국내에서 취업하고 구매력을 갖춘 외국인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잡기 위한 맞춤형 서비스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토스뱅크는 외국인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게 했고, 외국인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한다. 신한은행은 연말까지 외국인 고객이 급여소득을 해외로 송금 시 100% 환율 우대 혜택을 준다. KB국민은행은 1영업일 내 송금이 가능한 외국인 고객 전용 해외 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 하나은행은 국내 시중은행 중 가장 많은 외국인 특화 점포(일요일 영업)를 운영한다.
热点内容
- ·
- ·
- ·해방 정국에서 암살당한 세 명의 정치인이 있습니다. 우파의 송진우(1890~1945), 좌파의 여운형(1886~1947), 그리고 우파의 장덕수(1894~1947)입니다. 송진우와 여운형은 일제 말 총독부가 패망 이후의 상황 정리를 위해 접촉했던 좌·우의 대표적인 정치인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상대적으로 장덕수에 대해서는 관심도 연구도 미진했습니다.
- ·
- ·
- ·
- ·
- ·
- ·국내 최초 주방세제 '트리오'로 유명한 애경산업이 매물로 나왔다. 애경그룹의 지주사인 AK홀딩스는 '모태사업 애경산업 매각 검토 등'과 관련해 그룹 재무구조 개선과 사업 포트폴리오 재조정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지난달 30일 재공시했다.
-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