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元朗区 > 토드 영 미국 인디애나주 상원의원이 지난달 메흐메트 오즈 건강보험청장 인사 청문회에서 발언하는 모습. AP=연합뉴스 미국 의회서도 한미 조선업 협력에 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공화당 소속의 토드 영 상원의원은 30일(현지시간) 미국 싱크탱크 허드슨연구소 대담에서 “우리 동맹국 중 한국과 일본은 선박 건조 분야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기회를 보고 있다”라며 “반도체법이라는 성공 모델을 기반으로 협력을 발전시켜야 한다”라고 말했다. 중국에 대한 기술 수출을 제한하고, 미국 현지 생산시설 투자 기업에 보조금 등 혜택을 주는 반도체법방식을 조선업에도 적용해야 한다는 취지다. 영 의원을 비롯해 마크 켈리(민주당) 상원의원 등은 지난달 외국 조선소의 선박 건조를 허용하고, 미국 조선업 인프라 투자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미국의 번영과 안보를 위한 조선업과 항만시설법’을 발의하기도 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30일 저녁 서울 구로구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슬기로운 퇴근생활 직장인 간담회에 참석해 직장인들의 고충을 듣고 답변하고 있다. 뉴스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근로자의날을 맞아 “정년 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노란봉투법’ 개정을 추진해 노동자를 보호하겠다고 했다. 正文
토드 영 미국 인디애나주 상원의원이 지난달 메흐메트 오즈 건강보험청장 인사 청문회에서 발언하는 모습. AP=연합뉴스 미국 의회서도 한미 조선업 협력에 관한 논의가 진행되고 있다. 공화당 소속의 토드 영 상원의원은 30일(현지시간) 미국 싱크탱크 허드슨연구소 대담에서 “우리 동맹국 중 한국과 일본은 선박 건조 분야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국에서 기회를 보고 있다”라며 “반도체법이라는 성공 모델을 기반으로 협력을 발전시켜야 한다”라고 말했다. 중국에 대한 기술 수출을 제한하고, 미국 현지 생산시설 투자 기업에 보조금 등 혜택을 주는 반도체법방식을 조선업에도 적용해야 한다는 취지다. 영 의원을 비롯해 마크 켈리(민주당) 상원의원 등은 지난달 외국 조선소의 선박 건조를 허용하고, 미국 조선업 인프라 투자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미국의 번영과 안보를 위한 조선업과 항만시설법’을 발의하기도 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가 30일 저녁 서울 구로구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슬기로운 퇴근생활 직장인 간담회에 참석해 직장인들의 고충을 듣고 답변하고 있다. 뉴스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근로자의날을 맞아 “정년 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노란봉투법’ 개정을 추진해 노동자를 보호하겠다고 했다.
时间:2025-05-12 03:23: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世维 阅读:121次
(责任编辑:许玮伦)
最新内容
- ·
- ·-김문수·한동훈, '단일화' 입장차 확인
- ·■ 방송일 : 2025년 5월 1일 (목)
- ·
- ·
- ·전남도는 해양레저관광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해 여수시와 함께 해양수산부의 ‘복합해양레저관광도시 공모사업’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 ·
- ·박 장관은 긴 연휴기간 동안 자칫 안전이 소홀해지지 않도록 현장 종사자 모두가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매뉴얼 준수, 승객 안내, 혼잡관리 등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개인적 불만 해소를 위해 일면식 없는 10대 여성을 살해한 박대성(31)이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무기징역 판결을 받았다.
- ·
- ·
热点内容
- ·익산중앙체육공원과 원광대학교 소운동장에서는 5일 어린이 날에 각각 '제30회 익산 어린이날 큰잔치'와 '제39회 솜리 어린이 민속 큰잔치'를 개최한다.
- ·
- ·다만 유심보호서비스 가입만으로도 충분히 정보 보호가 가능하다면서
- ·그러니까 오늘 모두에서 공직선거법상 250조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서 그 기준을 정립한 의미가 있다. 그래서 빨리 했다는 의미가 있는 거고 만약에 더 빨리 할 수도 있었죠. 이런 기준과 관련된 정립 절차가 없었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파기환송을 더 빨리 할 가능성도 있었고. 또 하나는 이게 법원에서 해당 재판의 결과를 마무리짓는 데 걸린 시간을 전체적으로 평가를 해야지, 대법원에서 35일 만에 했다, 이렇게 볼 것은 아니에요.
- ·그러니까 골프 정도 쳤을 정도 사야지 라고 물어봤는데 골프를 원래 정상적으로 답변을 한다면 저 골프 친 것은 맞습니다.
- ·선언문 마지막에는 두 여교수의 사진과 서명, 신분증 번호는 물론 화난 이공대학의 직인까지 찍혀 있지만 이 선언문의 진위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고 있다.한국계 미국인 우주비행사 조니 김이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즐긴다는 고추장 버거를 “가족의 맛”이라고 소개했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