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临高县 > 권 위원장은 “민주당은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 국민의힘은 오늘 판결을 법치주의 회복의 이정표로 삼겠다”며 “고(故) 김문기 처장의 명복을 빌며 이제라도 눈 감고 편히 쉬시길 간절히 기원드린다”고 덧붙였다. 正文
권 위원장은 “민주당은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 국민의힘은 오늘 판결을 법치주의 회복의 이정표로 삼겠다”며 “고(故) 김문기 처장의 명복을 빌며 이제라도 눈 감고 편히 쉬시길 간절히 기원드린다”고 덧붙였다.
时间:2025-05-12 05:15: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徽省 阅读:189次
(责任编辑:毕节地区)
最新内容
热点内容
- ·고환율이 수입 원자재 가격에 영향을 주며 가공식품과 외식 물가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개인서비스, 축산물·수산물 등 민생과 밀접한 품목 역시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변동성이 큰 식료품·에너지를 제외한 근원물가도 상승 폭도 커지며 물가 압박이 다시 거세지는 모습이다.
- ·
- ·
- ·KBS 뉴스 추재훈입니다.
- ·입시업계에선 2027학년도 대입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는 “현재 고2는 N수생 증가, 연세대 모집 인원 감축, 의대 정원 등 다양한 변수가 많아 대입 결과를 예측하기 더욱 어려워졌다”고 설명했다.김지인(가명·12) 양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팅방에서 스스로 동갑이라고 밝힌 남성과 만났다. 남성은 온라인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고 김 양을 게임에서 이긴 뒤 성적 내용이 담긴 사진, 동영상을 요구했다. 김 양은 자신의 사진과 동영상을 전송했다. 이후 태도가 돌변한 남성은 사진과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했다. 김 양은 자신이 성착취 피해를 당했다는 사실 자체를 인식하지 못했다. 남성은 12세가 아니라 성인이었다.
- ·국민의힘 등이 후보 사퇴 요구를 한 것에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서는 온갖 상상과 기대를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다. 국민 뜻을 따라야겠다고 답했다. 이날 연천 일정에서도 대법원 선고 결과에 대해 어떡해요라고 걱정한 시민을 향해 아무것도 아니다라며 잠시의 해프닝이라고 일축하기도 했다.
-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1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마코 루비오 국무부 장관이 당분간 안보보좌관을 겸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루비오 장관이 국무부에서 강력한 리더십을 발휘하는 만큼 국가안보보좌관도 훌륭히 수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