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香港特别行政区 > 평균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걸까? 『평균의 종말』을 쓴 토드 로즈 하버드 교육대학원 교수는 “평균은 허상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한다. 당위적 주장이 아니다. 1940년대 미국에서 전투기 사고가 자주 일어났는데, 원인은 조종사 4000명의 신체 측정치 평균에 맞춰 설계된 조정석이었다. 평균의 신체 사이즈를 가진 조종사는 없었던 것이다. 正文
평균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걸까? 『평균의 종말』을 쓴 토드 로즈 하버드 교육대학원 교수는 “평균은 허상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한다. 당위적 주장이 아니다. 1940년대 미국에서 전투기 사고가 자주 일어났는데, 원인은 조종사 4000명의 신체 측정치 평균에 맞춰 설계된 조정석이었다. 평균의 신체 사이즈를 가진 조종사는 없었던 것이다.
时间:2025-05-12 14:13: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信阳市 阅读:692次
(责任编辑:克拉玛依市)
最新内容
- ·
- ·
- ·
- ·한편, 이날 회의에서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 차기 의장으로는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선임됐다.
- ·그는 출산과 양육의 어려움은 소득 수준과 무관하게 모든 가정이 겪는 문제라며 현재의 소득 기준이 오히려 중산층과 고소득층 가구를 차별하고, 정책 체감도를 떨어뜨리는 주요 원인이 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 ·총리실 김수혜 공보실장과 신정인 시민사회국장 등 최측근 인사들의 사표 또한 같은 시점에 같은 절차를 거쳐 수리될 것으로 알려졌다.
-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마켓 리서치 인텔렉트는 글로벌 EREV 시장이 약 20%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하며 2031년 5180억 달러(747조8884억원) 규모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ERE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건 중국이다. 지난해 중국에서 EREV 판매량은 131만대로 2023년 65만대 대비 배 이상 증가했다. BYD(비야디)는 고급 브랜드인 ‘양왕’의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U8L을 공개했다. 리오토는 대형 SUV ‘L7’을 출시해 지난해 중국에서 13만4000여대를 판매했다. 화웨이와 체리자동차의 합작법인 럭시드는 ‘EREV R7’을 내놨다.
- ·
- ·
- ·
热点内容
- ·[성남=뉴시스] 신정훈 기자 = 경기 성남시는 분당구 내 단독주택용지에 대한 규제를 대폭 완화했다고 2일 밝혔다.
- ·충남도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5월 관광지로 태안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 ·
- ·TFH는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월드 ID의 본격적인 확산에 나설 계획이다. 블라니아는 올해 말까지 오브 7,500대를 미 전역에 배치할 계획이라며 이는 현재 전 세계에 배치된 오브 수의 4배에 달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데이팅 서비스 틴더를 운영하는 매치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틴더에 월드 ID를 통한 신원 인증 시스템을 도입하겠다고 밝혔다. 또 글로벌 카드사 비자와 협력해 돈 대신 월드코인으로 결제되는 월드카드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1일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의 단일화를 요구하는 당내 세력을 겨냥해 대선 승리가 아니라 기득권 유지에 목숨을 걸었다며 강하게 비판했다.
- ·이런 이유로 뇌가 안정되면 장이 편안해지고, 장이 건강하면 마음도 밝아진다. 마음의 평화는 장의 건강으로 이어지며, 반대로 장의 불균형은 불안과 우울을 초래할 수 있다.
- ·
- ·
- ·이 후보가 이날 경청 투어를 그대로 강행한 것은 민심을 최대한 청취하겠다는 의지를 부각한 것으로 해석된다. 경청 투어에 앞서 이 후보가 서울 종로구에서 배달라이더·택배기사 등과 만나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를 진행하던 도중 대법원이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을 선고하자 이 후보가 남은 일정을 취소하고 대책 마련에 들어갈 수 있다는 관측도 나왔다.
- ·
- ·네덜란드군 참전 기념 추모행사. *재판매 및 DB 금지[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대전 동부권의 새로운 문화 거점인 동대전도서관이 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