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莆田市 > 공정위는 동시에 자산총액이 11조 6000억 원 이상인 46개 기업집단을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으로 지정했다. 이는 명목 GDP의 0.5% 기준을 적용한 것으로, 두나무와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상향 지정됐고, 교보생명보험, 태영, 에코프로는 하향 조정됐다. 正文
공정위는 동시에 자산총액이 11조 6000억 원 이상인 46개 기업집단을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으로 지정했다. 이는 명목 GDP의 0.5% 기준을 적용한 것으로, 두나무와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상향 지정됐고, 교보생명보험, 태영, 에코프로는 하향 조정됐다.
时间:2025-05-12 08:51: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甘肃省 阅读:427次
(责任编辑:安顺市)
最新内容
- ·
- ·우리 국민 모두의 공적이며,
- ·한미 양국은 현지시간 1일 양국간 관세를 포함한 통상 현안 협상을 위한 '기술 협의'(technical discussions)를 마쳤습니다. 이번 협의의 실무 총괄을 맡은 장성길 산업통상자원부 통상정책국장을 비롯한 한국 대표단은 이날 미국 워싱턴DC에서 미국무역대표부(USTR) 관계자들과 만나 전날부터 진행한 이틀간의 기술 협의를 마쳤습니다. 구체적인 회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한 외교 소식통은 향후 본격적인 협상에 들어가기 위해 양국 간 협의의 윤곽을 잡는 회의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기술협의는 지난달 24일 열린 한미 '2+2 장관급 통상 협의'의 후속 조치로 진행됐습니다. 당시 협의에서 양측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90일간 유예한 상호관세의 시한인 오는 7월 8일까지 이른바 '7월 패키지'(July Package)를 도출하자는 데 공감대를 형성하고, 한미 양자 간 협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 ·천안시는 김석필 부시장 권한대행 체제 전환 이후 빈틈없는 시정 운영을 위해 매일 오전 '비상 간부회의'를 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 ·
- ·젠더 연구자인 메러디스 존스 영국 브루넬대 명예교수는 이같은 현상에 “사회가 보수적이고 퇴행적으로 변해갈수록 두 성별을 더 다르게 보이도록 하는 압력이 커진다”며 “속눈썹은 강력한 이분법적 기준이 될 수 있다”고 CNN에 말했다.
- ·김문수 대선 캠프 정책총괄본부장이자 '한덕수 차출론' 선봉장으로 불린 박수영 의원은 최근 매일신문 유튜브에 출연해 한 전 총리의 출마 이유를 밝혔다.
- ·[파이낸셜뉴스] 이주호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이 2일 무거운 책무를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대선을 한 달 앞둔 기간이기 때문에 공정한 선거관리에 중점을 두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 ·
- ·편의시설 점검에 앞서 장애인 인권활동가들을 만난 이충우 시장은 장애인분들이 편하게 다니실 수 있으면, 어르신이나 어린이는 물론이고 비장애인도 불편하지 않다며 꼼꼼하게 살펴 주시고 문제가 있으면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고칠 수 있도록 냉정하게 지적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