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
- ·
- ·하지만 대법원은 대법원장 포함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2심 판단을 정반대로 뒤집고 두 발언 모두 허위사실 공표로 판단해야 한다며 사건을 하급심으로 돌려보냈다. 이흥구, 오경미 대법관 두 명만 반대의견을 냈다.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인 노태악 대법관은 선거법 사건에 회피 신청했고 법원행정처장직을 맡고 있는 천대엽 대법관도 심리에 참여하지 않았다.
-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은 국제적인 백신 연구와 접종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세운 리더 4인의 공로에 감사하다며 질병관리청도 국제사회와 긴밀히 협력하여 감염병으로부터 인류를 지키기 위한 백신 연구개발과 지원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박선욱 사무처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넘어 임직원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더해진 기부는 더욱 특별하다며 소중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투명하고 신속하게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 ·
- ·
- ·
热点内容
- ·
- ·
- ·
- ·연구원은 올해 민간 소비 증가율을 0.9%, 설비투자 증가율을 1.2%, 건설투자 증가율을 -6.1%로 각각 전망했다.
- ·
- ·은행권 최초로 시행되는 이번 구독서비스를 통해 하나은행 연금 손님들은 카카오톡으로 본인의 연금자산 운영 현황과 시장동향을 손쉽게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본인 투자성향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간편하게 일괄 매수할 수 있게 됐다.
- ·농업기계로 전환되는 농업용 지게차는 농업인이 구입할때 정부 융자 및 지자체 구입 보조 지원과 취·등록세(3.4%) 면제 대상이 된다. 또 건설기계 정기검사 및 과태료 대상에서 제외된다.
- ·
- ·서재 겸 사무실로 쓰는 공간은 짙은 색의 원목으로 꾸며져 있었다. 푸틴은 “2023년 3월 시진핑 중국 국가 주석과의 비공식 협상이 이 아파트에서 이뤄졌다”면서 “이 집의 벽난로 옆에 앉아 차를 마시며 모든 것에 대해 천천히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