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孙一娇 > 이 후보는 이날 저녁엔 서울 구로에서 정보기술(IT)·출판·금융 등에 종사하는 직장인 5명과 만나 ‘슬기로운 퇴근생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후보는 이들의 고충을 청취한 뒤 “책임감이 더 커진다”며 “정년 문제 등 미래 설계도를 잘 그려 보겠다”고 했다. 또 “퇴직연금 수익률도 물가상승률에 못 미치는 수준인데 이를 개선하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왼쪽 다섯째)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김경수 전 경남지사, 김부겸 전 국무총리, 김동명 한국노총위원장,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 이 후보, 박찬대 원내대표,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임현동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30일 매머드급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를 꾸리고 본격적인 대선 체제로 전환했다. 당초 짧은 대선 기간을 고려해 작고 효율적인 조직이 될 것이란 전망과 달리, 보수·비명계를 아우르면서 ‘빅캠프’가 됐다. 선대위 핵심 관계자는 “내란 위기 극복을 위한 통합의 관점에서 선대위 조직을 확장하게 된 것”이라며 “선거공학적 빅텐트가 아니라 회복과 성장을 위한 진정한 의미의 ‘빅캠프’인 셈”이라고 말했다. 正文
이 후보는 이날 저녁엔 서울 구로에서 정보기술(IT)·출판·금융 등에 종사하는 직장인 5명과 만나 ‘슬기로운 퇴근생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후보는 이들의 고충을 청취한 뒤 “책임감이 더 커진다”며 “정년 문제 등 미래 설계도를 잘 그려 보겠다”고 했다. 또 “퇴직연금 수익률도 물가상승률에 못 미치는 수준인데 이를 개선하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왼쪽 다섯째)가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선거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왼쪽부터 김경수 전 경남지사, 김부겸 전 국무총리, 김동명 한국노총위원장, 윤여준 전 환경부 장관, 이 후보, 박찬대 원내대표, 정은경 전 질병관리청장,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 임현동 기자 더불어민주당이 30일 매머드급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를 꾸리고 본격적인 대선 체제로 전환했다. 당초 짧은 대선 기간을 고려해 작고 효율적인 조직이 될 것이란 전망과 달리, 보수·비명계를 아우르면서 ‘빅캠프’가 됐다. 선대위 핵심 관계자는 “내란 위기 극복을 위한 통합의 관점에서 선대위 조직을 확장하게 된 것”이라며 “선거공학적 빅텐트가 아니라 회복과 성장을 위한 진정한 의미의 ‘빅캠프’인 셈”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0:14: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邢台市 阅读:368次
(责任编辑:青海省)
最新内容
- ·
- ·
- ·민주당 주도 탄핵안 투표 불성립
- ·후보직속위에도 이 분야와 관련해 AI강국위원회가 설치됐다. 이재성 AI강국위원회 위원장은 헤럴드경제와 통화에서 “당 AI 특위와 만나 자료를 넘겨받고 활동을 시작할 것”이라며 “지금 산업이 굉장히 어렵지 않나. 발전시키라는 (이 후보의) 뜻으로 이해했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엔씨소프트 전무 출신으로 지난해 치러진 총선 영입인재였다.
- ·과기정통부는 SK텔레콤이 가입자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보다 강도 높은 해결책을 추진할 것을 촉구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 ·새만금, 이상한 땅으로 변질…그랜드 플랜 만들어야
- ·특히 코로나19 이후 원자재 가격 급등으로 일부 중소기업은 성장없이도 매출액이 증가해 중소기업에서 제외돼 정부의 중소기업 지원에서 빠지는 문제가 제기돼왔다.
- ·오늘 새벽 0시 전까지 대통령 권한대행의 직무를 수행 중이던 한덕수 대행은 최 부총리의 사직서를 수리했습니다.
- ·
- ·LIG넥스원은 천리안위성 5호 시스템 및 본체 개발 사업의 총괄주관연구개발기관으로서 기상청, 우주항공청, 한국기상산업기술원, 항공우주연구원 및 협력회사와의 긴밀한 공조 아래, 세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기상 서비스의 기반이 될 고정밀 정지궤도 플랫폼의 위성개발을 완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