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欣慈 > 삼성전자는 올해 실적의 흐름을 ‘상저하고’로 내다봤다. 우선 초슬림 스마트폰 ‘갤럭시 엣지’를 2분기에 출시한다. 플래그십(최상위 기종) 신제품 카드로 1분기 흥행을 이어간단 전략이다. 반도체 부문은 고대역폭메모리(HBM) 공급망에 본격 진입하며 실적 개선을 노린다. 김재준 메모리사업부 부사장은 “주요 고객사에 HBM3E 개선제품의 샘플 공급을 완료했고, 2분기부터 판매 기업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正文
삼성전자는 올해 실적의 흐름을 ‘상저하고’로 내다봤다. 우선 초슬림 스마트폰 ‘갤럭시 엣지’를 2분기에 출시한다. 플래그십(최상위 기종) 신제품 카드로 1분기 흥행을 이어간단 전략이다. 반도체 부문은 고대역폭메모리(HBM) 공급망에 본격 진입하며 실적 개선을 노린다. 김재준 메모리사업부 부사장은 “주요 고객사에 HBM3E 개선제품의 샘플 공급을 완료했고, 2분기부터 판매 기업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9:10: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临沂市 阅读:474次
(责任编辑:洛阳市)
最新内容
- ·발언하는 김규남 의원
- ·제주도는 서광로 구간에 이어 2026년 말까지 동광로, 도령로∼노형로 구간 공사를 완료할 방침이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노동절인 1일 “정년 연장을 사회적인 합의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
- ·[고양석 / 전남 고흥군 나로도 주민 : 도움이 되겠죠. 저희도 뭐 가게 하나라도 손님이 더 올 수도 있고 생선 판매량도 도움이 되겠죠.]
- ·현대차는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그러다 A군은 B양이 자신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다 느꼈고,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판단해 범행을 결심했다. 8개월에 걸쳐 인터넷과 동네 가게에서 흉기 등을 미리 구입한 A군은 범행 열흘 전 '성탄절에 만나자'고 제안해 B양의 주소를 알아냈다. 이어 성탄절에 B양을 집 앞으로 불러내 선물을 줄 것처럼 뒤돌아서게 한 뒤 살해했다.
- ·
- ·이 밖에도 북한에 최장기간 억류되었던 캐나다 국적의 임현수 목사와, 김정욱 선교사의 형 김정삼씨, 최춘길 선교사의 아들인 최진영 씨도 행사 개막식에 참석해 억류자들을 잊지 않고 기억해 준 청년들의 위로에 고마운 마음을 표시하기로 했다.
- ·
- ·
热点内容
- ·거소투표 신고는 주민등록이 돼 있는 구·군청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또 주민등록이 돼 있는 구·군청, 읍·면사무소, 동 행정복지센터(동 주민센터)에 신고서를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우편으로 발송하는 경우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해야 한다.
- ·유 사장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수펙스홀에서 진행된 일일브리핑에서 투자가 충분하다고 말하진 않겠지만 투자를 지속해왔다며 이같이 밝혔다.
- ·
- ·애플은 0.82달러(0.39%) 오른 213.32달러로 장을 마쳤다.
-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자동차 관세와 다른 관세의 중복 부과를 막고, 미국 완성차의 경우 외국산 부품에 대한 관세 부담을 일부 경감한다는 내용의 행정명령에 서명했다.
- ·
- ·대지급금 지출은 늘어나지만 사업주로부터 회수는 제대로 되지 않고 있다. 대지급금 누적 회수율은 2019년 34.3%에서 해마다 떨어져 2023년엔 30.9%에 그쳤다. 지난해 8월 기준 미회수 대지급금 변제금은 3조7천억원에 달한다.
- ·
-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위한 전시와 체험도 빼놓을 수 없다. 대통주 담그기, 대나무 부채 만들기, 대나무 카누 타기, 그리고 재미있는 대나무 오징어 게임까지, 온몸으로 대나무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가득 준비돼 있다.
- ·지난달 30일에 오세훈 서울시장 만나셨잖아요. 오세훈 서울시장이 빅텐트의 가교역할을 할 것이다, 이런 관측들도 나오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