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衡阳市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오늘(1일)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데 대해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正文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오늘(1일) 대법원이 자신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데 대해 "법도 국민의 합의이고,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时间:2025-05-12 08:02:5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北碚区 阅读:289次
(责任编辑:清远市)
最新内容
- ·㈜디자인시티(대표이사 최재권)는 본사업의 시행사로서 수전 및 인허가 등 사업 전체를 주관하며, 자이씨앤에이(대표이사 신상철)는 국내 대기업 건설회사인 G사의 자회사로 본 사업의 시공을 맡고, ㈜솔트라이트(대표이사 최재권)는 나노실리칸첨단소재의 100% 자회사로써 본 사업의 “AMC”를 맡는다.
- ·무엇보다 사고의 정확한 원인을 아직까지 규명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시장 불안은 더욱 커지고 있다. 복잡하고 불투명한 전산 구조가 그대로 유지되는 한 유사한 장애가 언제든 재발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된다. 2세 경영 시작에 무리한 성장 전략?키움증권은 한때 수수료 정책과 HTS ‘영웅문’으로 온라인 주식 거래를 이끈 선두주자였다. 그러나 2020년대 들어 토스증권과 메리츠증권 등 경쟁사들이 기능과 가격 경쟁력에서 빠르게 추격하거나 추월하면서 ‘리테일 명가’의 입지는 흔들렸다.
- ·
- ·
- ·
- ·또 대구에서는 9개업체 286호, 경북에서는 5개업체 564호가 접수했다.
- ·
- ·
- ·
- ·
热点内容
- ·
- ·공단은 2일부터 개편된 어선원 안전·보건 매뉴얼을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www.komsa.or.kr)과 공공누리(www.kogl.or.kr) 누리집을 통해 국민 누구나 열람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어선원 안전보건 컨설팅 등을 통해 전국 어업 현장에 배포함으로써 현장 중심의 안전관리 실천을 유도하고 어업인의 자율적인 안전의식 향상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 ·1일 이같은 내용이 담긴 ‘부산광역시 도시계획 조례 일부 개정조례안’이 부산시의회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됐다. 부산시의회 기획재경위원회 소속 김태효(해운대3) 의원이 대표 발의한 해당 조례안은 공공기여 협상을 통해 공공시설 등의 설치 비용을 납부받는 경우 해당 지구단위계획구역을 관할하는 기초단체에 그 설치 비용을 우선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골자다.
- ·
- ·
- ·대법원이 유죄 취지로 2심 판결을 파기환송하면서 이 후보의 후보 자격을 두고 논란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 ·레즈비언 연애 리얼리티인 ‘너의 연애’ 제작사도 리원과 관련된 의혹에 입장을 밝혔다.
- ·인공지능(AI) 혁명이 촉발한 전력 수요 급증의 영향으로 최근 원전 필요성이 다시금 부각되고 있다. 유럽에서는 원전 강국인 프랑스 핀란드 외에 체코 폴란드 불가리아 튀르키예 영국 네덜란드 등이 새로 원전 건설 추진에 나섰다. 세계원자력협회(WNA)에 따르면 2035년 세계 원전시장 규모는 1653조원에 달할 전망이다. 정부는 원전 생태계 강화를 통해 2030년까지 원전 10기를 수출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 ·한편, 모던하우스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리빙SPA 부문 2017~2025년 9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국내 리빙 브랜드이다. 전년 하반기에는 디즈니와 ‘디즈니홈’ 국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키즈 단독 브랜드도 런칭했다.
-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세계적으로 크게 위축된 원전 수요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안보 우려 고조, 인공지능(AI) 혁명이 촉발한 전력 수요 급증 등의 영향으로 다시 회복되는 흐름이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