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은행의 지난달 29일 현재 기업 대출 잔액은 총 830조 1천778억 원으로 전월 말보다 4조 9천684억 원 불었습니다.
时间:2025-05-12 07:13: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青浦区 阅读:332次
(责任编辑:吉林省)
最新内容
- ·
- ·
- ·
- ·
- ·[데일리안 = 홍금표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 기자회견장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 출마 선언을 마친 뒤 국회를 떠나던중 취재진이 넘어지자 놀라고 있다.
- ·신청안내문을 받지 못해도 본인이 소득·재산 등 신청요건을 충족했다고 생각되면 홈택스에 접속해 직접신청 할 수 있다.
- ·박만훈상은 백신 산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故박만훈 SK바이오사이언스 부회장의 업적을 기리고자 2021년 신설됐다. SK바이오사이언스와 IVI는 IVI 사무총장 등 12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매년 전 세계 백신 업계에서 의미있는 공적을 세운 개인이나 단체(팀)를 선정해 시상한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국제 백신 연구의 활성화를 목표로 매년 2억 원의 상금을 출연하고 있다.
- ·
- ·스마트폰에 익숙해지니 언제부턴가 태블릿 주문기, 키오스크, 서빙 로봇이 눈에 띄기 시작했다. 커피를 주문하기 위해 처음 키오스크와 대면했을 때 얼마나 긴장되던지. 앞으론 커피도 못 사 먹는 꺼벙이가 되지 않을까 주눅 들었던 그때가 지금도 생생하다. 낯설어서 망설이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마저도 어느새 일상이 되었다.
- ·병원에 따르면 이번 전담팀 신설은 보건복지부가 추진 중인 ‘상급종합병원 구조전환’ 정책 기조에 따라 중증환자 진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선제적 조치로, 지난 3월 말 시스템 등 준비 작업에 들어갔다. 팀 이름은 ‘적절한 신속 대응을 토해 환자 안위(peace)를 도모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송승환(심장혈관흉부외과) 교수가 팀장을 맡았다. 내·외과계 전문의 13명으로 구성됐으며, 교육·자문을 맡을 12명의 별도 지원팀도 병행 운영된다.
热点内容
- ·95년생 불편함이 포장된 채로 다가와서 고충이 예상되니. 83년생 친구의 잘못을 감싸 주어야 좋을 듯. 71년생 머리가 복잡하니 잠시의 휴식이라도. 59년생 신체적으로 불편한 부분이 해소되니 건강이 좋아지는 운세. 47년생 재물이 들어오면 건강에 무리가 올 수도. 35년생 식복이 있는 날이니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을.
- ·
- ·한 대행은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하였다”며 “부족한 사람이지만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지금 이 순간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말했다.기장군(군수 정종복)은 무주택 다자녀가구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마련을 위해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오는 30일까지 대상자 모집을 한다고 1일 밝혔다.
- ·
- ·
- ·
- ·
- ·
- ·이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존중돼야 하지만, 일방적인 부담 전가는 오히려 기업 경쟁력을 저해할 수 있다”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는 기업과 지자체, 시민이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는 구조 속에서 지속가능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