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曲靖市 > 이승화 군수는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 환경 조성 등 교통 복지 실현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대전시가 대전역 일대를 문화·경제·관광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도시 거점으로 재편하기 위한 핵심 사업 어울림그린센터 조성에 본격 착수했다. 正文
이승화 군수는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 환경 조성 등 교통 복지 실현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대전시가 대전역 일대를 문화·경제·관광이 어우러지는 새로운 도시 거점으로 재편하기 위한 핵심 사업 어울림그린센터 조성에 본격 착수했다.
时间:2025-05-12 16:27: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梅州市 阅读:664次
(责任编辑:通辽市)
最新内容
- ·
- ·이후 윤 전 대통령이 헌법재판소에서 파면된 뒤 보완 수사를 거쳐 이날 직권남용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 ·
- ·다빈치 SP 로봇수술기는 단 하나의 작은 절개창을 통해 정밀한 수술이 가능한데다, 작은 절개창 덕분에 수술 후 흉터가 거의 남지 않아 환자들의 심리적 부담을 덜어주고 미용적인 측면에서도 고객 만족도가 높다.
- ·
- ·
- ·
- ·
- ·임금피크제 관련 소송은 지난 2022년 121건에서 지난해 292건으로 늘었다. 조기 퇴직자는 지난 2013년 32만3000명에서 지난 60만5000명으로 87.3%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정년 퇴직자 증가율은 69.1%였다.
- ·하남점은 월트디즈니코리아의 공식매장 '스모어팩토리',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는 짱구와 곽철이, 캐치티니핑 등 인기 지식재산(IP)을 활용한 '꾸미버스 페스티벌' 등을 연다.
热点内容
- ·남원시는 달빛어린이병원 지정에 따라 공식 SNS채널과 홈페이지, 어린이 대상 리플릿 배포 등을 통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임실 순창 장수 등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의료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 ·
- ·필자는 지난 2001년 처음 맨발로 걸은 이후 며칠 만에 하루 한 번씩 가던 화장실을 하루 2~3회씩 가는 일이 생겼다. 그러한 현상을 통해 맨발걷기는 지압 효과에 따라 위장 등 내부 장기의 활동이 활성화되면서, 배설 활동이 활성화되는 당연한 결과였다. 맨발걷기의 지압 효과라는 제1차 이론적 근거를 제시한 셈이다.
- ·많은 지게차가 농작물과 농자재, 농업 폐기물 운반 등 농업 현장에서 쓰이고 있지만 건설기계관리법상 건설기계로 관리되기 때문에 정기검사 및 과태료 대상이 돼 농업인들이 그동안 불편을 호소해왔다.
- ·도로 구간별로 평균 일교통량이 가장 많은 구간을 살펴보면 고속국도의 경우 수도권 제1순환선인 경기 하남시의 하남 분기점(JCT)에서 남양주시 퇴계원 나들목(IC, 13.6km)이 선정됐다. 이 구간에선 하루 평균 22만2540대가 도로를 통행했다.
- ·
- ·
- ·
- ·
- ·선정된 지역은 강원 고성·홍천군, 경남 합천군, 경기 가평군, 전북 군산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