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8세 미만 소년이 특정강력범죄를 저지르면 최장 20년의 유기징역에 처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03:15:3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石嘴山市 阅读:117次
(责任编辑:怀化市)
上一篇:◆ 김종인> 왜냐하면 국민의힘 후보에서는 이번 소위 조기 대선과 관련해서 명분 있는 후보가 지금 한동훈 하나밖에 없어요. 왜 그런 말씀을 드리냐면 한동훈 후보야말로 대표 시절에 12월 3일 계엄 직후에 계엄에 대한 반대 의사를 갖다가 분명하게 얘기한 사람이에요. 나는 그거 보통 소위 정치인의 용기를 가지고는 할 수 없는 행위를 했다고 봐요. 그러니까 이번 조기 선거라는 것이 계엄과 관련돼 가지고서 하는 선거이기 때문에 가장 명분 있는 후보가 한동훈 후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까 사실은 이 국민의힘이 정치라는 것이 명분이 없으면 할 수가 없는 거예요. 그러니까 국민의힘 자체가 그 명분 있는 후보를 내세우고 당을 정비를 하고 그렇게 해야지 어려운 이 선거를 갖다가 그나마 이겨낼 수가 있는 거지.
下一篇:연합뉴스TV 조한대입니다.
下一篇:연합뉴스TV 조한대입니다.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 후보는 어젯밤(1일)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오늘 하루 많은 분을 만나 뵈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경청하고자 나선 길이었지만, 오히려 더 많은 격려와 위로를 받고 돌아왔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 ·연합뉴스
- ·소속 의원 170명 전원이 단일 대오로 강력 대응하기로 했는데, 사법부 판단인 만큼 신중히 대응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 ·[KBS 제주]국가유산청이 한라산 모세왓 유문암질 각력암지대를 천연기념물로 지정 예고했습니다.
- ·
-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제공]
- ·
- ·▲ 별세, 남편상, HL만도 부회장· 부친상, 장인상, 시부상, · 조부상, · 외조부상=30일19시40분 서울아산병원, 발인 3일8시, (02)3010-2000
- ·1일 오후 8시2분께 인천국제공항 1층 출국장 내 SK텔레콤 로밍센터에는 유심을 교체하기 위해 몰린 여행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당시 대기 번호는 111번으로 전날 및 이날 오전 상황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 ·이날 처리된 수정안은 지난달 22일 정부가 제출한 원안을 1조6000억원 증액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지난달 영남 지역 산불 피해 구제와 관련해 약 1000억원 규모의 증액이 이뤄졌다. 이에 따라 피해 주민들에 대한 주택 복구비와 생계비 지원이 확대될 예정이다. 또 건설 경기 회복을 위해 SOC(사회간접자본) 예산도 8000억원 늘렸다.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지원 관련 예산도 1000억원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