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蚌埠市 > 민간의 빈집 활용을 활성화할 수 있게 농어촌지역 내 빈집을 이용한 '농어촌 빈집재생민박업', 빈집 소유자 대신 빈집을 관리·운영하는 '빈집관리업'도 신설합니다. 正文
민간의 빈집 활용을 활성화할 수 있게 농어촌지역 내 빈집을 이용한 '농어촌 빈집재생민박업', 빈집 소유자 대신 빈집을 관리·운영하는 '빈집관리업'도 신설합니다.
时间:2025-05-12 17:49: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吴淑敏 阅读:893次
(责任编辑:查理派克)
最新内容
- ·카나나 o 성능 평가 결과 〈자료 카카오〉
- ·
- ·어린이들이 가장 걱정하는 사회 문제(중복 응답 가능)는 '전쟁'(62.5%)이었고 '저출생'(65.9%), '기후위기'(53.2%), '일자리'(38.6%) 등도 있었다.순찰 중 경찰이 공원에 쓰러진 노인을 발견한 뒤 기지를 발휘해 구조했다.
- ·
- ·
- ·또, 파업 노동자에 대한 기업의 손해배상 청구를 제한하고 하도급 노동자에 대한 원청의 책임을 강화하는 '노란봉투법'(노조법 2·3조 개정) 재추진도 촉구했습니다.
- ·디스플레이 제품은 '개발-생산라인 평가-양산성 검증' 단계를 거쳐 최종 상용화된다. 청색 인광은 지금까지 연구소 개발에 머물렀다. LG디스플레이가 지난해 8월 개발한 청색 인광 OLED도 이 단계에 있었다. 〈본지 2024년 8월 23일자 1면 참조〉
- ·
- ·
- ·
热点内容
- ·
- ·
- ·조한대 기자.
- ·천재지변으로 조기 귀국했다면? 추가비용 보상 ‘된다’
- ·
- ·
- ·하반기 법 개정을 통해 소규모 건축물의 경우 100만원 정도가 드는 해체계획서 제출 등의 절차도 생략할 수 있게 할 계획입니다.
- ·[그래픽 김형서]
- ·여 전 사령관은 계엄 당시 정치인 체포 시도, 선관위 병력 투입 등을 지시해 내란 중요임무 종사, 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여 전 사령관은 윤 전 대통령, 김 전 장관과 같은 충암고 출신으로, 야권에서 '충암파' 핵심 멤버로 지목한 인물이기도 하다.서울 여의도 대교아파트 재건축사업을 두고 국내 대형 건설사들의 불꽃 튀는 수주전이 예상된다. 지난 1975년 준공된 이 아파트는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신통기획) 자문과 정비계획을 동시에 진행하는 자문사업(패스트트랙) 1호 사업장이다.
- ·신한은행에서 예금토큰 고객을 대상으로 '땡겨요' 할인쿠폰을 줬고, 땡겨요 플랫폼 내 입점한 여러 매장에서 쓸 수 있다는 점이 유효했던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