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는 지난해부터 농촌지역의 만성적인 일손 부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时间:2025-05-12 05:59: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艺翔 阅读:215次
(责任编辑:陈慧恬)
最新内容
- ·
- ·
- ·국민의힘 충북도당은 1일 논평을 내 오랜 혼란 끝에 먼 길을 돌아 정의가 비로소 제자리를 찾았다고 말했다.
- ·허가권자는 시정 명령을 이행하지 않은 건축주에게 일정 기한을 정해 이행강제금을 부과할 수 있다. 이행강제금 부과 후에도 시정되지 않을 경우, 지속적으로 부과될 수 있다.
- ·전성인 전 홍익대 경제학과 교수도 발제에서 “모피아(기재부 출신 인사) 주도의 관치금융을 청산해 정상적인 금융질서를 구축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감독기구 개편의 최우선 순위는 모피아의 완전한 해체”라며 “모피아가 보유하던 감독 권한은 공적 민간 감독기구로 이관하고, 이 기구에 감독 목표를 비롯해 규칙 제정권, 검사권, 제재권 등을 부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
- ·
- ·한 대행의 사임은 2024년 12월 14일 윤석열 전 대통령 탄핵 소추로 대통령 권한을 대행하게 된 지 139일 만이고, 2025년 3월 24일 헌법재판소가 한 대행에 대한 탄핵 소추를 기각하면서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에 복귀한 지 39일 만입니다.
- ·1일 킨텍스에 따르면 ‘옐로우지브라’는 전남 담양의 곤충박물관을 운영해 온 생태 전문 브랜드로 아이들이 다양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한다. 이번 킨텍스 입점은 도심형 생태 놀이터로서 오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 ·4월 30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복수의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테슬라 이사회가 몇몇 임원 헤드헌팅 업체들과 접촉해 차기 CEO를 찾기 위한 공식 절차에 착수했다고 보도했다.
热点内容
- ·공공심야어린이병원은 18세 이하 경증 소아환자를 대상으로 평일 야간, 휴일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 응급실을 이용할 때보다 대기시간과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협력 약국을 통해 늦은 시간 진료 후 처방받은 의약품도 바로 구입할 수 있다.
- ·대표적인 사례가 공덕역이다. 여기 있는 공유오피스 ‘스플 라운지’는 지하철역의 새로운 쓰임을 보여준다. 2021년부터 공유오피스 기업 스파크플러스가 운영 중이다. 모니터가 있는 파티션 좌석과 회의실, 탕비실 등 사무실 못지않은 시설을 갖췄다. 다만 미리 이용권을 구매해야 입장할 수 있다. 주말권은 6만원대, 연간권은 18만원대다. 화요일 오후 3시쯤 찾은 현장에서는 노트북을 켠 시민들이 조용히 일에 몰두하고 있었고 소파형 좌석은 이미 만석이었다. 서울교통공사는 이 공간을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1인 기업이나 스타트업이 성장할 수 있는 출발점”으로 소개했다.
- ·
- ·먼저 시는 어린이날 당일 방문객의 주차 편의를 위해 상시 주차장으로 운영 중인 동물원 주차장(828면)과 덕진체련공원 주차장(114면), 길공원 주차장(150면) 외에도 전북대학교(2000면)와 우아중학교(200면), 북초등학교(30면) 등 2230면 규모의 임시주차장을 추가로 확보해 총 6곳(3322면)의 주차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 ·
- ·◆ 서용주> 죄송합니다. 제가 있었으면 바꿨을 텐데.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