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西沙群岛 > 지난 50년 가까운 공직 생활을 한 데 대해서는 "부족한 저에게 국가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正文
지난 50년 가까운 공직 생활을 한 데 대해서는 "부족한 저에게 국가를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신 국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소회를 밝혔습니다.
时间:2025-05-12 06:17:2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琥 阅读:226次
(责任编辑:柯以敏)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우선 ‘모리스 할아버지의 아픈 날’이 5~7일 사흘간 무대에 오른다. 세계 유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된 이 작품은 동명의 그림책을 바탕으로 제작된 인형극으로, 할아버지와 동물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실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인형들이 등장해 따뜻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트레인 씨어터’는 예루살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인형극단으로 미국과 프랑스 등 여러 나의 어린이극 축제에 초청돼 공연했다.
- ·월드코인이 이제 미국 전역에 홍채 인증 기기 ‘오브(Orb)’를 배치하고 월드코인의 미국 거래도 시작된다. 그간 미국에선 각종 규제 영향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됐었다.
- ·제40회 의견문화제와 함께하는 임실N펫스타는5일까지 사흘간 '반려동물 토크쇼', 멋과 개성을 뽐내는 '반려동물 패션쇼', 전국의 12개 반려동물 학과 학생들이 참여하는 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치즈와 한우 등 풍성한 먹거리로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 ·
- ·
- ·진상규명, 정치적 선택이 되다
- ·
- ·
- ·김 대행은 이날 거시경제·금융현안 간담회(F4) 회의를 주재하고 “증대된 정치적 불확실성이 금융·외환시장에 주는 부정적 영향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F4 회의를 중심으로 비상점검·대응체계를 지속 가동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