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淑惠 > 특히, 양극재 원료부터 배터리 리사이클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이차전지 소재산업 전주기 생태계 클러스터’를 구축한 것이 주요 강점으로 꼽힌다. 正文
특히, 양극재 원료부터 배터리 리사이클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이차전지 소재산업 전주기 생태계 클러스터’를 구축한 것이 주요 강점으로 꼽힌다.
时间:2025-05-12 17:39: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湾仔区 阅读:671次
(责任编辑:南区)
最新内容
- ·
- ·이런 가운데 이 후보는 이날 주 4.5일제 도입 기업을 지원해 2030년까지 평균 노동시간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평균 이하로 낮추겠다는 ‘직장인 공약’을 페이스북으로 발표했다. 이날 오전 발표된 공약에는 ‘과로사 예방법 제정’ 등이 포함돼 있었지만, 오후 다시 발표된 수정본에는 이 내용이 빠졌다. 이 후보 측은 “확정이 안 된 실무자안이 (착오로) 게시됐다”고 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이 1일 오후 대선 출마를 위해 국무총리직에서 사임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행은 사임 이튿날인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대선 예비 후보로 등록할 것으로 보인다. 한 대행은 곧바로 ‘반(反)이재명 빅 텐트’ 구축 작업에도 나설 것이라고 한다. 3일 선출되는 국민의힘 대선 후보 등과 후보 단일화를 포함한 연대 협상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한 대행은 주요 후보들이 만나 연립 정부 구성에 뜻을 모은 뒤 단일화 실무 협상을 진행하는 ‘톱다운 콘클라베(담판)’식 협상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대행 측 관계자는 “한 대행 대선 출마 선언 후 일주일 안에 속전속결로 개헌 연대가 구성돼야 한다”고 했다. 대선 후보 등록(5월 10~11일) 일정을 고려할 때 단시간에 후보 단일화를 이뤄내야 한다는 것이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백악관 와이어' 홈페이지 캡처]
- ·
- ·[기자]
- ·◆박귀빈: 식품안전의 날이라는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요. 식품안전의 날은 어떤 의미를 가진 날인지 설명 부탁드립니다.
- ·
- ·인근에서는 이 후보의 대선 출마를 반대하는 집회도 진행됐는데, 참가자들은 대법관들이 혐의를 사실상 인정하고 유죄 판결을 내렸다고 봐야 한다며 환영했습니다.
- ·이 센터는 춘천 기업혁신파크 예정지에 첫 번째로 들어서는 도 산하 공공기관이다. 강원도 관계자는 “앞으로 기업혁신파크의 첨단 산업 인프라와 연계해 산림자원 기반의 지속가능한 바이오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충남 홍성군은 주민등록상 인구 10만3명을 달성하며 인구 10만 명을 회복했다고 30일 밝혔다. 전국적으로 인구 감소 위기에 직면한 가운데 이번 성과는 공동주택 확충을 중심으로 한 내포신도시 정주 여건 개선과 지속적인 인구 증가 정책의 결과로 해석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