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莺莺 > 이는 지난 3년간 새만금 물관리를 통한 사실상의 '새만금 상시 해수유통' 선언이어서 향후 갑문 확대나 조력발전소 건립 검토 등 추가적인 대책 마련을 통한 '해수유통 확대' 기조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正文
이는 지난 3년간 새만금 물관리를 통한 사실상의 '새만금 상시 해수유통' 선언이어서 향후 갑문 확대나 조력발전소 건립 검토 등 추가적인 대책 마련을 통한 '해수유통 확대' 기조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时间:2025-05-12 14:45:3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上官飞凤 阅读:531次
(责任编辑:易桀齐)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天使之翼合唱团
- ·최 부총리는 탄핵안이 상정되기 4분 전인 밤 10시 28분 전격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 ·
- ·
- ·
- ·이날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단은 조희대 대법원장과 오석준·서경환·권영준·엄상필·신숙희·노경필·박영재·이숙연·마용주 대법관 등 10명이 주도했다. 모두 윤석열 대통령 때 임명했다.(마용주는 한덕수 권한대행 임명) 검찰 고위직 출신 변호사는 “윤석열 구속취소 결정부터 이번 대법원 파기환송까지 내란 사태 이후 한국사회의 기득권 세력이 똘똘 뭉친 결과로 보인다. 윤석열 정부의 사법부 장악이 결정적 순간에 효과를 본 것”이라고 했다. 이재명 후보의 6·3 대선 출마를 막거나, 당선되더라도 임기 내내 정당성을 흔들겠다는 대법관들의 의지가 노골적으로 드러났다는 것이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