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路易斯阿姆斯特郎 >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은 트럼프 2기 집권기에는 외국 사업을 하더라도 외국 정부와는 거래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으나, 이번 사업 계획 파트너에 카타르 국영기업이 포함돼 있다는 점에서 약속 위반으로 보인다고 AP는 지적했다. 正文
더 트럼프 오거니제이션은 트럼프 2기 집권기에는 외국 사업을 하더라도 외국 정부와는 거래를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으나, 이번 사업 계획 파트너에 카타르 국영기업이 포함돼 있다는 점에서 약속 위반으로 보인다고 AP는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0:07: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佳木斯市 阅读:364次
(责任编辑:宿州市)
最新内容
- ·박형준 부산시장은 “국가의 근본 틀을 다시 세울 수 있는 역사적 갈림길에 서 있다”라며 “대한민국 이 혁신 성장의 길로 나갈 수 있도록 지역과 이념, 여야의 모든 경계를 넘어서 함께 협력해 나가자”라고 말했다.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이 총 사업비 26조원으로 추산되는 체코 신규 원전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 원전 업계에서는 ‘16년 만의 원전 수출’ 쾌거를 이뤘다고 자평하지만, 에너지 전문가들은 “장밋빛 사업이 아니다”라고 지적한다. 체코 정부의 공사대금 지불 여력에 여전히 물음표가 따라붙는 데다 비밀에 부쳐진 미국 웨스팅하우스와의 계약 조건, 핵심 기자재 현지화율 조건 등을 두루 감안하면 수익성이 의문스럽다는 평가다.
- ·
- ·김용태 독립운동가는 지난 1919년 3월 13일 대흥공립보통학교 전교생 300여명과 함께 대흥시장에서 대한독립 만세를 외쳤다.
- ·
- ·원전기업 신속지원센터는 17개 원전산업 관계기관 협력으로 경남 원전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2022년부터 운영 중이며,지난해는 도내 원전기업 117개사를 방문해 애로사항 173건을 조치했고, 8개 기업 79억 원 금융 지원, 2개 기업 3건 1억5000만 원 계약 성사 등 성과를 거두었다.
- ·더불어민주당의 셈법이 복잡해지고 있다. 이번 판결이 이 후보의 대선 출마 자격 자체에는 영향이 없을 것으로 보지만 파기환송심이 예정보다 속도를 낼 경우를 대비해 ‘플랜B’의 후보를 내세워야 하는 것 아니냐는 분위기도 감지된다.
- ·
- ·
- ·
- ·각 대학은 2026학년도 1학기 ‘트리플링’ 대응을 고심하는 분위기다. 의대 학장 모임인 한국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협회 관계자는 “각 대학이 수강신청 제한 등 대책을 마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대학들은 26학번에게 수강 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등 학칙 개정에 나설 전망이다.
热点内容
- ·최 부총리는 “매년 국가 통계로 빈집 현황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지방소멸대응기금 등을 활용해 재생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한 대행은 “표에 따라 이랬다, 저랬다하는 불합리한 경제 정책으로는 대외 협상에서 우리 국익을 확보할 수 없고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세울 수도, 지역 경제를 활성화할 수도 없다.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다.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 경제의 최일선에서 제가 배운 것은 국가가 앞으로 나아갈 때 국민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단순한 진실이다”라고 말했다.
- ·
-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전세사기 피해자가 3만명에 육박했다. 피해자 4명 중 3명은 20·30대 청년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 ·
- ·특히 이번 팸플릿은 서귀포가 낯선 외국인도 강정항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원도심으로 이동한 뒤 도보로 쉽게 여행할 수 있도록 글자 설명을 줄이고 사진 등 직관적인 이미지 중심으로 제작됐다.
- ·
- ·
- ·이어 올가을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제32차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2036년 전북 전주 하계올림픽 유치에 힘을 모아 지역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강조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