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우>
时间:2025-05-12 11:51:1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雪儿 阅读:426次
(责任编辑:亚明)
最新内容
- ·끊임없이 남의 차를 타는 게 대리기사의 운명이다. 하지만 어느 날엔 ‘나의 차’였던 것을 만나기도 한다. 소설 끝에서 주인공은 2009년형 쉐보레 라세티를 만난다. 아내와 함께 ‘미스틱’이라는 이름을 지어 준 주인공의 첫 차다. 중고로 팔았던 자신의 차를 대리기사가 돼 다시 만날 확률은 얼마일까. 다분히 소설적인 상황이다. 익숙한 감각으로 액셀을 밟는다. 미스틱은 마치 주인을 오래 그리워한 강아지처럼 기다렸다는 듯 화답한다. 짧은 재회 이후 주인공은 곧바로 콜을 잡는다. 잡자마자 손님으로부터 전화가 온다. “기사님 지금 어디 계세요?” 나는 어디에 있는 걸까. 그리고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 ·1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내외에서 발생한 통신사 개인정보 유출 사건은 대부분 임직원의 공모나 부주의로 인해 일어났다. 국가 기간 산업인 통신사의 보안을 내부 조력이나 실수 없이 외부에서 해커 홀로 뚫기는 매우 어렵다.
- ·
- ·
- ·국가유산청은 “신라사에서 홍수와 가뭄이 가장 빈번했던 6세기와 8세기 후반∼9세기에 자연재해 극복을 위해 국가에서 추진했던 토목 공사를 보여주는 문화유산”이라고 평가했다. 함께 놓인 청제중립비에는 땅에 묻혀 있던 청제건립·수리비를 1688년에 다시 일으켜 세웠다는 내용이 새겨져 있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한 비석에 시기를 달리하는 비문이 각각 기록된 희귀한 사례이며 조성 이래 현재까지 원위치에서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가치가 크다”고 설명했다.
- ·
- ·
- ·
- ·지난 2월 산업통상자원부는 2038년까지 무탄소 전기 비중을 70%까지 확대한다는 청사진을 담은 제11차 전력수급기본계획을 내놓았습니다.
- ·정 위원장은 “재판이 계속되면 대통령으로서의 직무 수행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며 “정치적 중립성을 유지해야 할 형사사법기관이 대통령을 상대로 한 재판을 계속 수행할 수 없게 됨에 따라 헌정 질서와 정치적 중립성에 대한 논란도 발생할 소지가 있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