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一燕 > 이재우 시 기획조정실장은 “3년 연속 최우수상에 이어 대상까지 수상하게 된 것은 체납정리에 힘쓴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시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세정 운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전북자치도 군산시가 현대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의 해결방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치유농업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正文
이재우 시 기획조정실장은 “3년 연속 최우수상에 이어 대상까지 수상하게 된 것은 체납정리에 힘쓴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방세를 성실히 납부한 시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세정 운영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전북자치도 군산시가 현대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의 해결방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치유농업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7:38: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丁香晓晓 阅读:706次
(责任编辑:双江)
最新内容
- ·이와는 별도로 법률 및 제도 개선 등 기업들이 건의한 16가지 주요 사항에 대해서도 전라남도와 중앙부처의 심도 있는 협의가 진행되고 있다.
- ·매출 잠재력은 약 2000억원으로 동성케미컬의 기존 한국, 베트남, 중국 PU 공장 생산능력의 3배에 달한다.
- ·
- ·
- ·
- ·
- ·또 한국노총과 민주당은 대통령 취임 즉시 정책협약 이행점검 및 노동사회 주요 현안 등 상호의제를 논의하는 정례 협의체를 구성하고 재임 기간에 운영한다.
- ·◇ 박재홍> 결정되면 하얀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 ·원주시역사박물관은 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어린이날 행사를 운영, 온 가족 레크리에이션과 전통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 ·
热点内容
- ·
- ·지난달 22일 조 대법원장이 직권으로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고 그날과 24일 두 차례 전원합의기일을 열었다.
- ·
- ·민주노총 양경수 위원장은 이번 대선이 내란세력의 청산과 사회대개혁으로 귀결되어야 한다며 내란청산은 윤석열의 반노동정책의 전환에서 시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
- ·전세계 100여 개국, 2300여 명 참석
- ·시크릿어드벤처에서는 ‘눈 내리는 봄의 마법’을 주제로 한 신비로운 공간이 펼쳐진다.
- ·경찰 측은 “사안이 중대하고 도주 우려가 있어 A 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발부됐다”고 전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자세한 화재 경위 등을 파악하고 있다.조국혁신당은 1일 “‘내란 대행’의 출마 선언과 동시에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고발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