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伍佰 > 김소영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은 1일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제4차 가상자산위원회를 열고 이러한 내용을 담은 ‘비영리법인 및 거래소의 가상자산 매각 가이드라인 제정안’을 확정했다. 지난 회의에서 발표한 ‘법인의 가상자산시장 참여 로드맵’의 후속 조치다. 正文
김소영 금융위원회 부위원장은 1일 서울 광화문 정부서울청사에서 제4차 가상자산위원회를 열고 이러한 내용을 담은 ‘비영리법인 및 거래소의 가상자산 매각 가이드라인 제정안’을 확정했다. 지난 회의에서 발표한 ‘법인의 가상자산시장 참여 로드맵’의 후속 조치다.
时间:2025-05-12 13:21: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万盛区 阅读:948次
(责任编辑:贵港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이는 AI 붐이 가라앉고 산업이 안정적인 성장 궤도에 접어들면서 '과잉 수요 현상'이 완화됐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 ·
- ·
- ·
- ·용도지역 출발지로 거론되는 19세기 독일에도 비슷한 문제의식이 있었습니다. 산업혁명 이후 공업화가 가속화되면서 공해를 발생시키는 공장을 주택 밀집지로부터 분리할 필요가 있었죠. 1916년 뉴욕시에서 채광, 통풍 목적으로 상업지역 내 공장이 들어서지 못하도록 지도를 활용해 건축물 밀도 관리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용도지역은 글로벌 기준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이와 함께 구는 올바른 황톳길 이용 문화 정착을 위해 ‘주민참여형 관리체계’를 도입한다. 주민 자율참여형 안내판, 황토 보관함, 청소도구 거치대 등을 설치하고 캠페인을 실시해, 이용객이 자발적으로 청소와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 ·
- ·
- ·캠페인 기간 중 대우건설 최고안전보건책임자(CSO)는 부산 문현복합개발3단계현장과 부산 시민공원푸르지오현장에서 자체 점검을 시행했다. 특히 △고소작업장 집중 점검 △안전장비 착용 상태 확인 △추락위험 요소 제거 △안전 현수막 등 릴레이 캠페인 홍보물 게시 등을 진행했다.
- ·Novo vs. Lilly: K-Bio Stands to 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