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Ψة > 국정원은 또 중국인들이 국내에서 군부대 등을 무단으로 촬영한 사건이 작년 6월부터 11건 발생했다고 보고했다. 정보위 관계자는 “혐의자들은 여행 기록용이라고 주장하지만, 경계선 밖에서 촬영하는 등 국내법을 회피하려는 의도가 다분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부연했다. 正文
국정원은 또 중국인들이 국내에서 군부대 등을 무단으로 촬영한 사건이 작년 6월부터 11건 발생했다고 보고했다. 정보위 관계자는 “혐의자들은 여행 기록용이라고 주장하지만, 경계선 밖에서 촬영하는 등 국내법을 회피하려는 의도가 다분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부연했다.
时间:2025-05-12 07:42: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百色市 阅读:277次
(责任编辑:白山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수출 지형을 크게 넓힐 수 있을 거란 기대감 때문입니다.
- ·
- ·중구는 이번 사업을 통해 '특화 콘텐츠 기반 소비자 참여형 경험상권 조성'을 목표로 △지역 크리에이터 육성 및 발굴 △'빵모앗당' 협동조합 및 청년 베이커리숍 연계 제빵 특화사업 △우리들공원 정비를 통한 열린 공간 조성 △상인 역량 강화 및 경영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 ·15대 주력 수출 품목 중에서는 최대 수출 품목인 반도체 수출이 117억달러로 작년보다 17.2% 증가했다. 반도체 수출도 4월 최대 실적 기록을 다시 썼다. 범용 메모리 반도체인 D램(DDR4 8Gb) 고정 가격이 지난해 4월 이후 12개월 만에 반등한 가운데 고대역폭 메모리(HBM) 등 고부가 메모리 수출 호조세가 지속되면서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끌었다.
- ·
- ·
- ·
- ·
- ·미군은 베트남전 당시 '미라이 마을 학살' 사건과 같은 민간인 피해 사례가 나오면서 국제적 비판에 직면했다. 전투현장에서 지휘관이 법적 조언을 받을 체계가 부족해 작전수행과 윤리적 판단을 하는데 혼란을 초래했다. 민간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교전규칙이 없어 국제법을 지키지 못했다. 이런 반성 아래 미군은 베트남전 이후 군의 법무기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이후 걸프전, 이라크전, 아프간전 등 여러 전쟁을 거치면서 군 법무단이 실제 전장에서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명확히 확인했다. 군 법무단의 효과적 운용 덕분에 미군이 여러 전쟁을 수행하면서도 국내외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잃지 않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