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楚雄彝族自治州 > 이에 경총은 법정 정년을 현행과 같은 60세로 유지하되, 임금체계 개편과 함께 ‘퇴직 후 재고용’ 중심의 고령자 고용 정책을 추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우선 합리성이 인정되는 임금체계 개편의 경우 취업규칙 변경 시 필요한 과반수 근로자(노동조합)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규정을 ‘의견 청취’만으로 가능하도록 완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정년 후 재고용에 관한 특별법 제정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기업에 재고용 대상자 선발권을 보장하되, 재고용되지 못한 고령 근로자들이 손쉽게 재취업할 수 있도록 기업의 자율적인 노력뿐 아니라 정부의 정책적 지원을 강화하는 것이 골자다. 正文
이에 경총은 법정 정년을 현행과 같은 60세로 유지하되, 임금체계 개편과 함께 ‘퇴직 후 재고용’ 중심의 고령자 고용 정책을 추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우선 합리성이 인정되는 임금체계 개편의 경우 취업규칙 변경 시 필요한 과반수 근로자(노동조합)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규정을 ‘의견 청취’만으로 가능하도록 완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정년 후 재고용에 관한 특별법 제정이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기업에 재고용 대상자 선발권을 보장하되, 재고용되지 못한 고령 근로자들이 손쉽게 재취업할 수 있도록 기업의 자율적인 노력뿐 아니라 정부의 정책적 지원을 강화하는 것이 골자다.
时间:2025-05-12 17:57: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庆市 阅读:754次
(责任编辑:万州区)
最新内容
- ·◇ 김현정> 그래도 이게 본선에서 붙어야 할 상대 당의 경선 과정이니까.
- ·올해는 미추홀구 인주대로 등 8개소를 대상으로 가로녹지대(띠녹지)를 조성해 도심 내 공기 순환을 촉진하고 대기질 개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 ·
- ·
- ·
- ·
- ·
- ·상위 10대 기업집단 중에서는 철강업 업황 악화로 포스코(5→6위)가 토지자산 재평가로 자산이 증가한 롯데(6→5위)와 순위가 바뀌었다. 석유화학업 업황 악화로 지에스(9→10위)가 예대마진 확대 등으로 자산이 증가한 농협(10→9위)과 순위가 달라졌다.
- ·
- ·부산시의회 김태효(해운대3) 의원이 대표 의원을 맡고, 송우현(동래2) 의원, 부산시 이경덕 기획관, 부산시교육청 권숙향 기획국장이 기관별 간사를 맡는다.
热点内容
- ·
- ·미 항공우주국(NASA)은 2020년 한국계 미국인 최초로 조니 김을 공식 우주 비행사로 선정했습니다.
- ·▷ 전화 : 02-781-1234, 4444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
- ·피해금액은 120억 원에 달했습니다.
- ·
- ·평균 일교통량이 가장 많은 구간은 고속국도의 경우 수도권 제1순환선 하남 분기점(JCT)에서 퇴계원 나들목(IC)까지 13.6㎞으로 22만2천540대가 오갔다. 일반국도는 자유로 77호선 서울시계~고양시 장항 나들목(IC) 구간(19만1천565대, 19.5㎞)으로 출퇴근 시간대 교통량이 집중됐다. 지방도는 309호선 화성시 천천 나들목~서수원 나들목(12만7천525대, 5.6㎞) 구간이 가장 붐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