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여기에 3점식 라이트 시그니처, 수평적인 디테일 등이 ‘시트로엥’ 고유의 쉐브론을 완성시키는 모습이다. 여기에 시트로엥 특유의 개성 넘치는 디테일 등이 더해지면 도시적인 SUV의 매력을 더한다.
- ·실제로 캐나다는 토론토와 몬트리올을 AI 연구 거점으로 삼고 딥러닝 등 AI 관련 기술을 육성하면서 AI 개발을 위한 학문적 토대를 구축하고 있다. 그 덕에 AI 머신러닝 기초를 확립한 공로로 지난해 노벨물리학상을 수상한 세계적 석학 제프리 힌턴 토론토대 교수를 배출할 수 있었다. 힌턴 교수는 지난해 12월 스웨덴 왕립 공학 아카데미에서 개최된 한 토론에 참석해 캐나다의 연구 지원 정책에 대해 “캐나다는 훌륭한 기초연구 자금 지원 제도를 갖추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 ·재원씨가 다닌 초등학교에서 집까지 거리는 불과 700m였다. 그런데도 집까지 가기 위해서는 타인의 도움이 필요했다. 그 타인은 주로 주양육자일 수밖에 없었다. 직장을 다니며 재원씨를 키운 어머니는 오후 3시만 되면 ‘외출’을 끊고 재원씨의 하교를 돕다가 끝내 회사를 그만뒀다. 그 이후에는 재취업을 하지 못했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학원 계단을 ‘기어서’ 올라 다니면서까지 공부에 집착했던 재원씨는, 결국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 학위를 취득했다. 학교를 가지 않으니 방 안에 고립되는 시간이 길어졌다. “한때 제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게임을 일주일에 140시간씩 했어요. 일주일이 168시간인데 아무것도 안 하고 게임만 한 거예요.” 입학했던 고등학교에서는 ‘수업 일수 미달로 퇴학 처리가 된다’라는 안내문 한 장을 보낸 게 작별 인사의 전부였다.
- ·
- ·
- ·
- ·이 단지는 전국 무주택 세대구성원(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신청할 수 있고, 재당첨 제한도 없어 진입 장벽이 낮은 것이 장점이다. 계약 조건 또한 실수요자의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재계약(갱신) 시 임대가 상승률이 최대 5%이하로 제한되며, 임대 보증금이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전세보증보험을 통해 안전하게 보호된다. 또 보증 보험료의 75%는 시공사에서 부담하고,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초기 자금 부담도 크게 낮췄다.
- ·
- ·
热点内容
- ·그 후 10년이 흘렀다. 그동안 세상은 변해갔고, 책방 주인은 늙어갔고, 책방도 낡아갔다. 그사이 자영업자는 120만명이 가게 문을 닫았고, 미스터버티고 책방은 네번이나 이사를 해야 했으며, 책방 주인의 나이는 40대에서 50대로 앞자리가 바뀌었고, 아내와 둘이 살던 집에는 강아지 한마리와 올해로 아홉살 된 쌍둥이 사내아이들이 함께 살게 되었다.
- ·
- ·■ 방송 :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FM 98.1 (07:10~09:00)
- ·이 밖에도 2인 이상 예약 고객은 카카오페이 결제 시 사전 좌석 지정 요금 2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푸쉬 수신 동의 ‘응모하기’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으로 250명에게 커피 교환권도 제공한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