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云林县 > 오는 5일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즉문즉설'로 유명한 법륜스님(72)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토사회문화회관에서 만났다. 2011년 유튜브에 개설한 즉문즉설은 많은 아류작을 탄생시키며 대중의 대표 심리상담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正文
오는 5일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즉문즉설'로 유명한 법륜스님(72)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토사회문화회관에서 만났다. 2011년 유튜브에 개설한 즉문즉설은 많은 아류작을 탄생시키며 대중의 대표 심리상담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时间:2025-05-12 05:15: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陈奕迅 阅读:189次
(责任编辑:海生)
最新内容
- ·태어난 지 한 달 만에 이유 없이 찾아온 뇌출혈로 생사도 분명하지 않던 아기. 의사는 ‘뇌사이니 포기하라’고 했지만, 엄마는 아기의 매일을 기적이라고 부르며 매일 두 손을 모은다. 백일잔치 준비를 위해 시작한 엄마의 SNS에는 일상의 기적이 적히고, 그런 기록엔 수많은 네티즌들의 응원이 넘쳐난다.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미라클보이 또리의 성장일기’를 운영하는 솔이의 엄마 안지은(32)씨는 최근 국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쌓여가는 기록을 돌아볼 때마다 솔이의 삶에 깃든 셀 수 없는 기적들을 다시 확인하게 된다”며 “기록이 없었다면 감사도 기쁨도 잃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 ·공업제품은 전년동월 대비 1.5% 올랐다. 가공식품이 4.1% 올랐고 석유류가 1.7% 하락했다.
- ·
- ·
- ·
- ·
- ·
- ·이 불로 20대 여성 2명과 20대 남성 2명이 연기 흡입 등으로 병원으로 옮겨졌다.
- ·
- ·
热点内容
- ·
- ·
- ·
- ·▲ 민심 듣는 '경청 투어' 시작한 이재명 후보
- ·콘래드 서울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고객을 겨냥한 한정 이벤트를 연다.
- ·이어 최민 의원은 “이번 사업은 광명 지역 학생들의 학습권 보장과 지역사회 교육·문화 인프라 확충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는 중요한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겠다”라며, “특히 시민 의견을 소중히 담아 사업에 반영하고 향후에 예산 확보, 사업 속도 조율 등 면밀히 점검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은 1994년 시작해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LPGA 5대 메이저 대회다. 그간 신지애·박인비·김효주·전인지·고진영 등이 우승을 차지해 국내 골프 팬에게도 인지도가 높다.5대 LPGA 메이저 대회는 아문디 에비앙 챔피언십과 함께 더 셰브론 챔피언십, KPMG 위민스 PGA 챔피언십, US 여자오픈, AIG 위민스 오픈 등이 속한다.
- ·그는 45세의 나이에 준비 3개월 만에 공인중개사에 합격했고, 아들은 독학으로 의대에 입학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