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潜江市 > “1층이 있는 삶이란 슬로건이 있다. 모두의 1층이라는 공익 프로젝트도 있다. 한 사람의 생활사에서 사적이거나 공적인, 크고 작은 만남과 활동의 많은 부분이 건물 안에서 이루어지기에, 그곳에 이르기 위한 통로의 시작인 ‘1층’의 공유는 일상성의 동등한 참여라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에게는 불과 2㎝의 턱도 1층에 이르는 것을 방해한다. 지체장애인에게 턱과 계단은 마치 삶과 죽음의 경계선 같다. 턱과 계단에 경사로를 설치하면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도 1층을 공유하는 ‘모두’에 합류할 수 있다.” 正文
“1층이 있는 삶이란 슬로건이 있다. 모두의 1층이라는 공익 프로젝트도 있다. 한 사람의 생활사에서 사적이거나 공적인, 크고 작은 만남과 활동의 많은 부분이 건물 안에서 이루어지기에, 그곳에 이르기 위한 통로의 시작인 ‘1층’의 공유는 일상성의 동등한 참여라는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에게는 불과 2㎝의 턱도 1층에 이르는 것을 방해한다. 지체장애인에게 턱과 계단은 마치 삶과 죽음의 경계선 같다. 턱과 계단에 경사로를 설치하면 휠체어를 이용하는 장애인도 1층을 공유하는 ‘모두’에 합류할 수 있다.”
时间:2025-05-12 14:53: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昌平区 阅读:932次
(责任编辑:抚顺市)
最新内容
-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은 ‘인천 소상공인 반값택배 지원사업’에 등록한 후 인천 지역 인천우체국 등 6개 지정 우체국을 방문해 국제특급우편 사용계약을 체결하고,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 ·
- ·이날 일본은행은 2025년과 2026년의 실질 국내총생산(GDP) 성장률과 소비자물가(CPI) 상승률의 예측을 함께 인하했다. 올해의 실질 GDP 증가율은 전년 대비 0.5%로, 1월 시점의 1.1%에서 0.6% 포인트(p) 인하했다. 올해 신선 식품을 제외한 CPI 증가율의 전망은 전년 대비 2.2%로, 1월 시점(2.4%)으로부터 0.2%P 하향 수정했다.
- ·
- ·도는 민원 업무나 현안 추진 등 공직사회의 특성을 고려해 1일 휴가 사용이 어려운 직원들에 대해서는 5월 중 하루를 선택해 사용하도록 했다.
- ·김인영 제주도 특별자치행정국장은 앞으로도 4·3유족들의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서울=뉴스1) 남해인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선고를 앞둔 1일 오후 3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 대법원 인근.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에도 이곳 반포대로에선 이 후보를 지지하는 측과 반대 측의 맞불 집회가 동시에 열려 두 쪽으로 갈렸다.
- ·
- ·
- ·
- ·
热点内容
- ·
- ·
- ·
- ·연합뉴스각료회의에서 장관들의 발언을 듣고 있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EPA=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주재한 각료회의가 북한 독재 정권을 연상시킨다는 비판이 미국 보수 진영 내부에서 제기됐다.
- ·서울고법에서 파기환송심을 맡을 재판부가 어디인지는 대법원이 상고심 소송 기록을 고법으로 송부한 이후 배당 절차를 거쳐 진행하게 되고, 아직 재판부 배당도 이뤄지지 않은 만큼 △파기환송심 선고가 언제쯤 가능할지 △양형이 어떻게 나올지 등은 현재로서는 모두 미정인 상태다.
- ·자동차 교역에서는 '수입 자동차 특별취급제도(PHP)'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 제도는 수입량이 5000대 이하인 차종에 적용되는데, 이 기준을 1만대 정도로 올려 미국 자동차 수입 확대를 유도하겠다는 것이다. 이 밖에 쇄빙선을 포함한 선박 건조기술 협력, 알래스카 액화천연가스(LNG) 개발 프로젝트 참여 등도 교섭 카드로 언급된다.
- ·
- ·해리스는 트럼프 행정부의 정책이 진실을 말하는 이들에 벌을 주고 충성파에 혜택을 주며, 자신들의 권력을 입맛에 맞게 이용하고 나머지 사람들은 각자도생하게 내버려두는 편협하고 자신들만 아는 미국의 비전이라고 깎아내렸다.
- ·
- ·부산시의회는 30일 현대건설 컨소시엄의 가덕도신공항 기본설계안을 강력 규탄한다며 2029년 개항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전원일치로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