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雷龙 > 올해 주제는 '약자와 동행하는 AI'로 디지털·스마트 기술 전시관 운영, 국제포럼 및 컨퍼런스,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서울스마트도시상 시상식 등이 진행된다. 'SLW 2025'는 서울시 세계스마트시티기구(WeGO)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디지털재단이 주관한다. 正文
올해 주제는 '약자와 동행하는 AI'로 디지털·스마트 기술 전시관 운영, 국제포럼 및 컨퍼런스,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서울스마트도시상 시상식 등이 진행된다. 'SLW 2025'는 서울시 세계스마트시티기구(WeGO)가 공동 주최하고 서울디지털재단이 주관한다.
时间:2025-05-12 13:47: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里地区 阅读:676次
(责任编辑:甘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热点内容
- ·김 소방교는 "구급차에서 아기를 받은 건 처음이라 처음에는 많이 당황했지만, 119구급대원 응급분만 교육 경험 덕분에 잘 대처할 수 있었다"며 "아이가 건강하게 태어나줘서 고맙고 앞으로 잘 자라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 ·대법원은 예상을 뛰어넘는 속전속결로 심리를 진행했습니다.
- ·
- ·스발바르에는 약 300마리의 북극곰이 서식하고 있다.
- ·
- ·
- ·하루 409명 투입해 보행 안전·흐름 확보
- ·이어 "딥시크 사례는 미국 기술 정책의 치명적인 사각지대, 즉 인적 자본 우위의 붕괴를 보여준다"며 "수출 통제나 컴퓨팅 인프라 투자가 필요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미국은 규제만으로 기술적 우위를 유지할 수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 ·이어 “앞으로도 전자담배 액상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털보네 액상공장’은 신뢰 기반의 고객 응대와 품질 중심의 제품 전략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와 오프라인 체험을 결합한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전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인천항만공사(사장 이경규)는 30일 송도지타워(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75)에서 인천경제자유구역청(청장 윤원석)과 골든하버 프로젝트의 전략적 투자유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해양문화관광 복합 단지 조성을 위한 본격적인 협력에 나섰다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