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南藏族自治州 > 한덕수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안보관계장관회의를 끝으로 마지막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북·러 밀착과 사이버 위협 등을 언급하며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正文
한덕수 권한대행은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안보관계장관회의를 끝으로 마지막 공식 일정을 소화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북·러 밀착과 사이버 위협 등을 언급하며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时间:2025-05-12 04:37: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侯美仪 阅读:166次
(责任编辑:纵贯线)
最新内容
- ·
- ·
- ·
- ·또, 안산에 있는 대학교와의 관학 협력, 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는 ‘참여형 축제’라는 점도 높이 평가됐습니다.
- ·특히 강남구(0.53%), 서초구(0.40%), 성동구(0.38%), 영등포구(0.30%), 양천구(0.24%) 순으로 아파트 가격이 상승하면서 서울지역 상승세를 이끌었다. 반면 노원구(-0.03%), 강북구(-0.02%), 도봉구(-0.01%)는 하락했다.
- ·
- ·노벨상 수상에 근접한 국내 석학으로 꼽히던 김수봉 교수는 정년을 앞둔 60세 무렵, 70세까지 정년을 보장받고 중국 중산대로 이동한 것으로 전해진다. 김 교수는 입자물리학과 중성미자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과학자다. '유령입자'로 불리는 중성미자의 정체 확인은 우주의 기원 탐구와 맞닿아 있어 학계의 주목을 받는 분야다.
- ·
- ·
- ·이번 협약은 현대자동차의 공식 차량정비 서비스 협력사 ‘블루핸즈’를 운영하는 가맹점주와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우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추진코자 마련됐다.
热点内容
- ·
- ·
- ·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이어 한 후보가 친문의 대표적인 분들이 우리 당에 갑질하듯이 '빅텐트를 원하면 당명을 바꾸라'고 하거나, 나아가 '빅텐트를 원하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출당시키라'고 요구하는 것에 당원들의 자괴감과 자존심이 상할 것 같아 대단히 마음이 아팠다라고 언급하자, 김 후보도 문재인 정권 사람들에게 우리 당에 휘둘려서는 안 된다고 동조했습니다.근로자의날인 오늘 전국이 흐린 가운데 오전부터 곳곳에 비가 내리기 시작해 오후 전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 ·■ 제보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