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도로는 내려앉고
- ·
- ·먼저 3일부터 나흘간 이어지는 어린이날 연휴 동안 봄꽃 가득한 야외 정원인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프로야구 경기를 생중계로 즐길 수 있는 ‘베이스볼 위크’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국야구위원회(KBO) 및 각 구단과 협력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기간 포시즌스가든에서는 길이 24m, 높이 11m의 초대형 LED 스크린과 최신 서라운드 음향 장비를 통해 매일 프로야구 경기가 생중계된다.
- ·
- ·내륙 지역으로 비구름이 들어오면서 빗줄기가 점차 굵어질 텐데요.
- ·그러면서 “제가 이기는 길의 선봉에 서겠다”며 “이제, 패배주의에서 벗어나자. 뭉치자. 하나가 되자”고 말했습니다.
- ·앞서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이 후보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지난 3월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
- ·김 부장판사는 ”아버지가 간암에 걸렸다고 거짓말하여 대대장 등의 공무집행을 방해함과 동시에 근무 기피 목적으로 진료소견서와 진료사실확인서를 위조하고 이를 행사해 죄질이 나쁘다“고 판결했다.“VOCs 99%까지 줄이는 친환경 세탁기, 서울시 적극 보급에 나서야”
热点内容
- ·
- ·▷ 전화 02-784-4000
- ·
- ·
- ·수술 전 아이를 떠나보낼 수도 있다는 마음의 준비까지 해야했던 엄마 나오미는 “바넬로피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무엇을 극복했는지, 그리고 무엇을 이루고 있는지를 보면 정말 자랑스럽다. 강인함과 용기의 여정”이라며 감격을 표했다.
- ·“구로구는 점점 더 어르신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65세 이상을 기준으로 노인인구가 21%를 좀 넘는 수준이다. 경로당 개수도 구립, 사립 다 포함해 209개나 된다.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냉난방기, 탁자나 의자, TV 등을 지속적으로 교체하고 개선해 드릴 생각이다. 또 가장 중요한 어르신 복지는 일자리다. 많은 수입은 아니더라도 최소한의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공공 부문의 일자리를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하겠다.”
- ·미 해군 특수부대 네이비 씰을 나온 뒤 하버드 의대 출신 의사였다가, 결국 우주비행사까지 된 이력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
- ·자원봉사 신청은 1일부터 접수를 시작하며 만 18세 이상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광주시자원봉사센터 공식 누리집 또는 센터를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