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西宁市 > KB금융이 지원하는 방진마스크는 지난 3월 경남·경북 등지에서 발생했던 대형 산불 현장뿐만 아니라 공장, 주택 등 일반 화재 현장에서 발생하는 연기와 유해물질 흡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제품으로 소방공무원 화재 대응 능력 강화와 직업성 암 등 직업병 사전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正文
KB금융이 지원하는 방진마스크는 지난 3월 경남·경북 등지에서 발생했던 대형 산불 현장뿐만 아니라 공장, 주택 등 일반 화재 현장에서 발생하는 연기와 유해물질 흡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제품으로 소방공무원 화재 대응 능력 강화와 직업성 암 등 직업병 사전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时间:2025-05-12 13:32: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若瑄 阅读:847次
(责任编辑:林志炫)
最新内容
- ·
- ·
- ·이왕재 전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소상공인연합회 신임 상근부회장으로 지난 1일 취임했다.
- ·홈플러스와 경영진은 회생절차를 둘러싸고 각종 리스크를 넘어야 한다. 지난달 28일 서울중앙지검은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본사 압수수색을 진행하는 등 강제수사에 착수했다.
- ·춘천시는 비자 전환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제도적 지원에 나선다. 시는 유학생들이 학업 비자에서 구직(D10) 및 특정활동비자(E7)로의 전환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판단해 강원특별법 특례 신설 등을 정부에 건의한 상태다.
- ·
- ·다우존스 지수는 뉴욕 거래소(NYSE)에서 40,752.96포인트로 거래를 마쳤으며, 전일 대비 83.60포인트(0.21%) 올랐다. 시작가는 40,918.04포인트였으며, 하루 거래량은 597,279천주로 집계되었다. 최고가는 41,099.52포인트, 최저가는 40,705.63포인트였다.
- ·
- ·부산시는 즉각 현대건설을 질타하고 나섰지만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보라. 작년 12월 무안공항 참사가 발생했을 때 부산시장 머리 속엔 어떤 생각이 떠올랐나. 공항 59%는 바다를 매립하고, 나머지는 산봉우리 등을 깎은 뒤 메우는 고난도 공사에 철새충돌 위험도 무안공항보다 훨씬 더 높다는 게 전문가들 얘기다. 설마 시민 안전보다 내년 지방선거가 더 급하단 말은 아닐거라 믿는다.
- ·
热点内容
- ·한 전 총리는 5월 2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 여러분께 세 가지 약속드린다라며 첫 번째로 '개헌'을 공약했습니다.
- ·
- ·
- ·
- ·시 관계자는 입주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은 기업의 애로를 해소하고 일자리 창출 기반을 마련하겠다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을 위해 제도를 지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
- ·
- ·1일(현지 시각) CNB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위임장 서류에 따라 황 CEO의 2025 회계연도 기본급은 150만 달러로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밝혔다. 성과 기반 현금 보상은 전년보다 100만 달러 늘어난 300만 달러로 집계됐다. 주식 보상액은 3880만 달러에 달했다. 엔비디아는 “이번 인상은 다른 최고경영진들과의 내부 급여 형평성을 고려한 조치이며, 황 CEO에게는 지난 10년간 기본급 변동이 없었다”고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