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璧山县 > 서민 급전 창구로 불리는 2금융권 대출 이자 부담을 줄이겠다는 것인데, 이 역시 저신용자 금융 문턱을 높일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안 그래도 건정성이 악화 중인 2금융권이 지금보다 저리로 자금을 공급해야하면 대출 조건을 더 까다롭게 볼 것이라는 걱정이다. 금융권 관계자는 “무작정 법정금리를 낮추면 취약차주를 제도권 밖 사금융으로 내모는 꼴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正文
서민 급전 창구로 불리는 2금융권 대출 이자 부담을 줄이겠다는 것인데, 이 역시 저신용자 금융 문턱을 높일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안 그래도 건정성이 악화 중인 2금융권이 지금보다 저리로 자금을 공급해야하면 대출 조건을 더 까다롭게 볼 것이라는 걱정이다. 금융권 관계자는 “무작정 법정금리를 낮추면 취약차주를 제도권 밖 사금융으로 내모는 꼴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24: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武隆县 阅读:878次
(责任编辑:文昌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미국과의 접촉을 부인해왔던 중국이 관영 매체를 통해 최근 미국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적극적으로 접촉을 시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 ·
- ·군 관계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군민, 향우들의 성원속에 제52회 해남군민의 날이 화합의 한마당으로 성대히 개최될 수 있었다”며 “군민의 날을 계기로 해남군 발전의 의지를 다시한번 다지는 자리가 되어 더욱 뜻깊다”고 의미를 전했다.주종섭 전남도의원(사진, 더불어민주당·여수6)이 여수국가산업단지 고용위기지역 지정신청을 위해 전남도 관계 공무원과 함께 고용노동부를 방문했다.
- ·키이우포스트는 “멀린-VR 드론은 러시아에서 가장 비싼 정찰용 드론으로, 대당 가격이 30만 달러(한화 약 4억 3000만원)가 훌쩍 넘는다”면서 “우크라이나군은 30분 동안 치러진 공중 전투에서 멀린-VR 드론 2대를 격추했다”고 전했다.
- ·
- ·
- ·
- ·
- ·
- ·충청남도 농업기술원(이하 농업기술원)은 귀농을 꿈꾸는 이라면 스스로 한번쯤은 묻고 넘어가야 할 항목으로 다섯가지를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