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河琳 > 1분기 흑자 전환에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상 첨단 제조 생산 세액공제(AMPC) 효과가 톡톡했다. 영업이익에서 AMPC 금액은 4577억원으로, 이를 제외하면 830억원 적자를 냈다. 正文
1분기 흑자 전환에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상 첨단 제조 생산 세액공제(AMPC) 효과가 톡톡했다. 영업이익에서 AMPC 금액은 4577억원으로, 이를 제외하면 830억원 적자를 냈다.
时间:2025-05-12 16:46:0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梅州市 阅读:603次
(责任编辑:新余市)
上一篇:손병복 울진군수는 “올해 더 많은 군민들이 검진받게 돼기쁘고, 울진군 지역주민 종합건강검진을 통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부산광역시가 시민의 엄마, 아빠 될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영구적 불임이 예상되는 남녀를 대상으로 ‘영구 불임 예상 난자·정자 냉동 지원사업’을 시행한다.
下一篇:1일 금융정보 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지난달 증권사들은 목표주가를 제시한 286개 상장사 가운데 161곳을 낮춘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체의 56.3%에 달하는 수준으로 5곳 중 3곳에 대해 목표주가를 하향한 셈이다.
下一篇:1일 금융정보 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지난달 증권사들은 목표주가를 제시한 286개 상장사 가운데 161곳을 낮춘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체의 56.3%에 달하는 수준으로 5곳 중 3곳에 대해 목표주가를 하향한 셈이다.
最新内容
- ·
- ·
- ·
- ·삼성전자는 2분기 역시 순탄치 않을 것으로 전망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정책으로 불확실성이 큰 데다 스마트폰은 신제품 효과가 사라지는 비수기를 맞는다. 다만 하반기 들어서는 거센 AI 물결에 힘입어 실적이 계속 호전되는 우상향 그래프를 예상했다.
- ·
-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는 △납기일 준수, 수주 포기 등 '생산성 저하 및 운영 차질'(42.5%) △구인난, 인건비 부담 등 '인력 문제'(30.1%) △설비투자, 관리비용 증가 등 '비용부담'(17.1%) 등을 꼽았다.
- ·
- ·
- ·최대 6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해외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 눈에 띄는 것은 한때 ‘국민 여행지’로 불렸던 일본 도쿄·오사카 대신, 새로운 소도시와 동남아 단거리 휴양지가 급부상하했다는 점이다.
- ·건설사가 생물다양성 보전을 소홀히 한다면 글로벌 시장에서 도태될 수밖에 없다. 경쟁력에서 뒤처지고, 글로벌 투자에서도 외면받을 우려가 커서다. 전문가들은 경영 패러다임 전환 필요성을 강조했다.
热点内容
- ·A씨는 작년 12월 두 차례 서울 용산구 뉴진스 숙소에 무단으로 침입해 물건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 ·
- ·
- ·
- ·위(Wee)센터는 학교폭력에 노출된 학생을 즉각적으로 보호하고 피해복구를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비롯해 학교와 교육지원청, 지역사회가 연계된 다중 안전망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이 되도록 지원하는 생활지도 활동을 펼치고 있다.경기도가 '2025년 여성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여성 창업 활성화를 지원에 나선다.
- ·
- ·
- ·
- ·이어 “SKT가 유심보호서비스 등 개발 중인 여러 소프트웨어 사안을 보고했는데 해당 날짜가 될 때마다 즉시 개별 공지하도록 해 모든 피해자가 더이상 피해 없이 활용할 수 있게 하겠다고 답했다”고 했다.
- ·기재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국회에서 관세 피해 기업과 수출 기업을 위한 금융 지원이 포함된 추가경정예산안이 잠정 합의됨에 따라, 총 25조원 규모의 정책금융 지원이 이뤄질 계획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추경 통과 직후 신속한 지원이 가능하도록 각 부처가 실무 준비를 철저히 하기로 했다.